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는데 [단독]'투표조작' PD, 수십차례 술자리…접대부도 있었다 접대는 주로 안씨가 받았으며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5. 09:59

본문

위, 티오피미디어, MBK, DSP 미디어, 브랜뉴뮤직, 위에화, 울림, PLAN A 등이다. 현재 경찰은 초반 101명의 연습생으로 시작해 최종 11명이 추려지는 과정에서 이른바 메이저 기획사들의 접대와 로비가 있었을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이다. 앞서 뉴시스 취재결과 사기·배임수재·청탁금지법 위반 등 혐의로 지난 5일 구속된 PD 안모씨는 지난해 1월부터 기획사로부터 술접대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자리에는 접대부들도 있었던



아침에 대부도 갔다 오는데 꽁보리 오빵 ~♥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최강의 기능! 수퍼 슬로 모션 [단독]'투표조작' PD, 수십차례 술자리…접대부도 있었다 대부도현피 헌정행시갑니다!!! 안녕하세요 [단독]'투표조작' PD, 수십차례 술자리…접대부도 있었다 아버지의 뜨거운 자식사랑 접대듀스 패도 우리가 패지 일본은 왜껴드냐 프엑(프듀 시즌4) 출연 연습생들 경찰 소환조사.news 안씨가 술접대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조사된 지난해 1월은 시즌2가 끝나고 난 뒤 6개월, 시즌3 시작 5개월 전인 시기다. 경찰은 안씨가 이때부터 접대를 받기 시작해 시즌3이 시작되고 시즌4까지 끝난 올해 7월까지 수십차례에 걸쳐 1억여원의 술접대를





잊을정도로 힘든 하루였네요. 조금 늦게 일어나서 빠듯하게 나와서 열심히 달려 3분전에 도착하니 두 분 먼저 와 계시더라구요. 빠르심... 먹으면죽어요님은 저번에 강화도 벙때 뵈었었고, 쿠로모리님은 처음 뵙는거 같네요. 간단하게 코스 소개하고 출발했습니다. 아라뱃길에서 송내역까지는... 최단거리보단 차량이 없는 길로 가서 조금 돌아갔고... 송내역 지나서부터는 자전거도로를 이용하였습니다. 인천대공원부터 소래포구까지는 자전거도로가 이쁜디 한여름에 시워언한 그늘같은 느낌의 이쁨인데 오늘은 그렇게 덥진 않아서 쏘쏘했네요





외에도 엑스페리아 XZP에는 위 앱 선택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사진 기능이 많기에 예측 촬영을 비롯한 나머지 사진 기능과 가능하면 사운드 기능에 대해서도 짧게나마 말씀드려볼까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R.S.D. :) 안씨, 작년 1월부터 올해 7월까지 술접대 '조작 인정' 시즌3·4, 지난해 6월~올해 7월 출연진 선발 노력 기울일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안씨가 소위 '2차' 등 성접대까지 받았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또 함께 구속된 CP(총괄 프로듀서) 김모씨는 함께 접대를 받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순위 조작 대부분이 안씨 의지에 따른 것이지만 김씨도 순위 조작 사실 자체는 인지하고 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경찰은 시즌4 참가자들에 대한 조사를 계획 중 인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월 경찰은 일부 팬들의 의혹 제기로 엠넷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X101 투표조작 사건에 대한 수사에 나섰다. 당시 팬들은 프로듀스X101 내





많이 들어가있고... 보리밥도 똑같이 7000원인데 애매할거 같아서 안시켰는데 옆 테이블에 나오는거 보니 안시켜서 후회했네요. 양푼에 무슨 나물 종류별로 다 들어가고 양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3인이서 가면 칼국수2개에 보리밥1개 추천드립니다! 가게가 통유리라 자전거는 적당한데 두면 됩니다. 그리고 .. 미개통 들어가서 탄도항 근처까지 찍고 왔네요. 탄도항 근처까지 길이 있었는데 2km정도 전에 철조망이



밤에는 역시 라면이죠.. 친구부모님이 지으신 집인데, 본가는 인천 시내에 있고, 별장처럼 이용하는곳인데, 정말 부럽습니다. 근데 같은 인천인데, 안산시 대부도를 지나야 갈 수 있다는게 아이러니.. ㅎㅎ 암튼 영흥도와서 바다에 발한번 안담그고, 집에서 닌텐도 게임하고, 술만 주구장창 마셨네요, ㅎㅎ 다음날 아침 인천와서 순댓국으로 마무리~~ 오랜만에 영흥도에 다녀와서 즐거웠습니다 호수가 보이는데서 짱박혀 있을 계획으루 남서쪽으루 방향을 잡았는디... 남서진을 할수록 하늘이 더 보이대유.... 인천은 맑다는 광대횽과 대부도도 해났다고 요정언니의





의견도 좋습니다 . 아내의견. 차구입비용을 2000-3000만원 모아서. 22년쯤 신차3000-3500만원 선으로해서. 구입하자는 의견 --- 앞으로도 주말에이용(집--회사 출퇴근용. 20분거리) 하고. 휴가때.경조사때만 이용 남편의견. 2007년식이다보니 내년이나 후년에는 DPF(매연저감장치)를 달아야 할수도 있기 때문에. 내년에는 차를 교체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고.





안그래도 더운데 뚜껑이 확 열립니다. 봄날 에어레이션을 해도 사전이 양해를 구하는데 이건 뭐 사전안내도 없이...비록 많지는 않더래도 적지 않은 골생에서 처음으로 겪다보니 더윽 황단하고 짜증이 치밀어 캐디에게 크게 한소리를 했지만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정말이지 나름 시간내서 나온 동생들의 만류만 아니었어도 중간에





사전에 모의·결정한 것 아니냐는 의심도 가능하다. 접대는 주로 안씨가 받았으며 이 자리에는 접대부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안씨가 소위 '2차' 등 성접대까지 받았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또 함께 구속된 CP(총괄 프로듀서) 김모씨는 함께 접대를 받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순위 조작 대부분이 안씨 의지에 따른 것이지만 김씨도 순위 조작 사실 자체는 인지하고 있던 것으로 보고 있다. 2 잘되고 신났었나보군요 형님들 오늘 대부도에 놀러갔다가 감동적인 일을 겪었어요. 공유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