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나 박항서감독퇴장이라니ㅋㅋ 박항서 퇴장 박항서 퇴장! ㅋㅋ 박항서 감독님이 퇴장을 당했네요?? 박항서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4. 16:21

본문

오른발 슈팅을 날렸다. 공은 묵직하게 날아가 골키퍼를 넘은 뒤 골망을 흔들었다. 리드를 잡은 베트남은 후반에 교체카드를 적절히 활용하며 UAE를 압박했다. 콩푸엉이 투입되며 앞에서 적극적으로 UAE를 괴롭혔다. UAE는 수적 열세에다 간판 공격수 알리 마브쿠트가 경고 누적으로 이날 결장한 여파로 상황을 바꾸지 못했다. G조의 주도권을 잡은 베트남은 최종예선으로 가는 7부 능선을 넘었다. 오는 19일 홈에서 최대 라이벌 태국과 격돌하는 베트남은 패하지 않을 경우 조 선두를 이어간다. 베트남은 지난 9월 태국 원정에서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고



ㅋ 그래도 우승.. 우승 감독인데 퇴장이라니.. ㅋㅋ 박항서 감독 퇴장당하고 우승으로 마무리... 경기직후 코칭스텝 공식 기자회견 하는데 코치가 대신 질문받고 답변하네요.. 경기끝날때까지 경기장 못들어오는건 알고있었는데 기자회견도 못하나보네요 ㄷㄷㄷ 이게 뭐얏..!! ㅋㅋ ㅋㅋㅋ 스포티비,,,쁨었다 박항서 감독님 퇴장 당했지만 우승 축하합니다 인도네시아를



높은 UAE를 상대로 무려 12년 만에 승리했다. 베트남은 지난 2007년 동남아 4개국(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이 공동 개최한 아시안컵 당시 UAE를 2-0으로 꺾은 바 있었다. 베트남에겐 또 하나의 희소식이 들려왔다.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던 태국이 말레이시아 원정에서 1-2 역전패를 당한 것. 4라운드 전까지 나란히 2승 1무를 기록한 태국과 베트남은 골득실에서 희비가 갈린 상태였다. 조 2위였던 베트남은 UAE를 홈에서 잡으며 3승 1무 승점 10점을 기록했고, 태국은 승점 7점에 그쳤다.



스텝 선수들 그리고 국민들 감축드립니다 베트남은 종신 계약으로 다시 계약서 작성하고 동상하나 만들어 줘야 할듯요 개판이네 완전ㅋㅋ ㄷㄷ 아니 왜 퇴장이죠?? 그래도 크게 이기고 있으니까 ^^ 손흥민만큼 자랑스러운 우리 감독님! 잠깐 딴눈 판 사이에. 퇴장. 뭐죠?? 설마. 재미를 위해??? ㅋ '긴장 풀지 말고 끝까지, 죽을 듯이 뛰어라' 확실히 히딩크와 같이 있으면서 저런 건 잘 배웠네요 ㅋ 퇴장당하고 펜들과 같이 관중석에 앉아서..





앞서가기 시작했다. 후반 14분에는 도훙중이 상대 수비의 실수를 틈타 생긴 공간을 활용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28분, 도안반하우가 또 한 차례 세트피스 혼전 상황에서 쐐기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32분, 박 감독이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지만, 선수단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꺾고 60년 만에 동남아시아(SEA) 게임 축구 첫 금메달을 따낸 박항서(60) 감독이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답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22세 이하(U-22) 대표팀은 10일(한국시간) 필리핀 마닐라 리살 기념 경기장에서 열린 인도네시아와의 SEA 게임 축구 결승전에서 3-0으로 승리를 거뒀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SEA 게임에서 베트남은 대회 첫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전반 38분, 베트남은 세트피스 상황에서 수비수 도안반하우가 헤딩골을 넣어



박항서 퇴장.jpg 박항서 베트남,사상첫 월드컵 최종예선이 보인다.UAE 꺽고 조1위 박항서감독 퇴장관련 질문입니다. 박항서감독님 뉴스 기사 중 최고로 웃긴 댓글 새 역사 쓴 박항서 감독 '우승 비결? 베트남 정신' 참나 박항서감독퇴장이라니ㅋㅋ 박항서감독 왜퇴장? 개판이네여 ㅋ 박항서 감독님이 퇴장을 당했네요?? 박항서 감독 왜 퇴장이죠??? 박항서 감독 퇴장은 신의 한 수





3-0으로 승리를 거뒀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SEA 게임에서 베트남은 대회 첫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전반 38분, 베트남은 세트피스 상황에서 수비수 도안반하우가 헤딩골을 넣어 앞서가기 시작했다. 후반 14분에는 도훙중이 상대 수비의 실수를 틈타 생긴 공간을 활용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28분, 도안반하우가 또 한 차례 세트피스 혼전 상황에서 쐐기골을 집어넣었다. 후반 32분, 박 감독이 판정에 항의하다가 퇴장을 당했지만, 선수단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동남아시아 정상에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우승을 거둔 박 감독은 내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비를 위해 선수단과 한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날 예정이다. 대단한 업적이네요 무려 60년만의 우승 사실 8강 난적 태국을 꺾을때부터 우승 예감이 들었네요 박항서 감독님 감축드리고 베트남 코칭 스텝 선수들 그리고 국민들 감축드립니다



인 듯 박항서 감독 팬써비스를 위해 퇴장당해~ 엌ㅋ 박항서 감독 퇴장..ㅋㅋㅋㅋ 와 퇴장당하면 기자회견도 못하는건가요? 박항서 퇴장! ㅋㅋ 박항서 퇴장!! 약빤 스포tv ㅋㅋㅋ 베트남 우승 항서 행님 퇴장 ^^;; 새 역사 쓴 박항서 감독 "우승 비결? 베트남 정신" 거친 인도네시아 항의 어쩌고 저쩌고 .... 박항서 감독 퇴장영상 박항서감독님 퇴장이라고 안나오나요?? 베트남 VS 인도네시아 최종우승 3골 부터 박항서 퇴장까지 박항서퇴장ㄷㄷㄷㄷㄷㄷㄷㄷ 박항서 "60년만에 우승 한 풀어 의미…초심 잃지 않을 것" 박항서 감독님, 베트남 관중석에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