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골 더 먹었네요... 스포티비 유튜브 리버풀 맨시티 하이라이트 떳네요 맨시티 오늘 안되는 날인가.... 차는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3. 17:48

본문

볼 방법이 절대 없나요? 안타갑네요. 토트넘 경기보다 기대하던 경기인데, 이걸 못 보나 보네요. 방법이 없나요? 1시 30분에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하네요....빅경긴데 내일 월요일이라 일찍 자야되는 ㅠ 커리어에 아직 우승 경험이 없네요 현실적으로 토트넘이 리그 챔스 우승은 힘들죠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맨시티 뮌헨 이정도 팀으로 이적이 낫다고 봅니다 현재 토트넘에 있는게 좋기는 한데 우승은 힘드니까요 솔샤르 생명 연장 쩌네염 ㅋㅋ 레알은 지단 부임 후 각잡은 리빌딩 드디어 가시적으로 보이는 중 같지만 아직



가고 라포르테, 사네, 진첸코 부상당하니 휘청휘청하네요. 물론 여전히 우승 가능성은 있지만ㅎㅎ 설마 덕배야?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네 난 크팰 맨시티 뉴캐슬 왓포드 이게 다 인데 그전에 이긴적도 비긴적도 있다니 ^^ 다 잊었나 보다 하하 순위가 존나 충격임 ㅋㅋㅋ ㅡㅡ 손흥민의 능력치는 토트넘 이적이후로 큰차이없이 159를 유지중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유저들이 수정한 로스터로 많이 하는데 수정로스터는 보통 165정도 됩니다. 예전에는



있는 형식이었는데, 이는 다시말하면 역습시에 센터백과 같은 역할로 백승호가 수비를 해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전문 수비 훈련을 안한 백승호는 이게 좀 어려웠습니다. 황인범을 정우영으로 바꾸면 된다고 하기엔, 황인범은 공미의 역할까지 겸해주어야하기 때문에 사실상 박스투박스로 뛰어주어야했으며, 정우영으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이었습니다. 2. 다른 팀은 어떻게 할지? 2-1 토트넘식 해결방법 토트넘도 뎀벨레 이적 이후 다이아 442를 많이 사용하는데, 비슷한 역습문제를 대비할때 토비 알더웨이럴트와, 완야마를 이용한 해결을 많이 했었습니다. 수비형



안정감이 더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런 편이 황인범의 공격적 재능도 살려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방과 후방을 오가는 많은 움직임은 황인범이 어느정도 소화할 수는 있어도, 본래 박스투박스를 할때 최고의 성능을 내는 선수는 아니었는데, 4231의 공미 위치로 가게 되면 100%의 자기 실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하나의 이유는, 이강인에도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의 포르투갈전을 기억하시나요? 이강인에게 공수를 모두 맡아야하는 중앙미드필더를 줬을때 포르투갈의



업체에서 보는 투자 가치는 크지 않을것이라고 추정 가능합니다. (연간 300억원 이하) 만약 그 가치가 매년 300억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면 (마케팅 효과를 0으로 계산) 다수의 글로벌 자동차 회사에서 F1 팀을 운영해야 정상이 아닐까요?? 너무 비즈니스 적인 시각일 수 있으나.. 결국 돈이 많은 넘이 축구도 잘하고, 연구 개발도 잘하고.. 그럼 순위도 높고.. 이렇게 될 것이고, 예산이 상대적으로 작은 F1 시장은 돈 많은 상용차 회사가 넘보지 못하는 기술이라기 보다 사실 기술적으로는 굳이 넘볼 필요도 없고, 생각도



보시면 되겠습니다. 레버쿠젠시절만해도 포텐 164에 주력 17, 순속 16으로 능력치가 괜찮았거든요. 저기요..아무리 수비 부상이 심하다지만.. 이 스쿼드 들고 경쟁이 안된다구요? 몸들이 다들 조금 무거운거같아요 뉴캐슬 공격빌드업 엄청빠르네요 맨시티선수들 당황한듯 맨시티가 이겨야 리버풀 따라가죠 ㅜ 재미없게 흘러가면 리그노잼ㅜ 매경기 꾸역꾸역 이기긴 하는데 2실점씩 해주고 있고... 주전들 갈아넣으면서 지친





: 레알/아탈란타/꼬마/돌문/리옹 바르샤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리옹/첼시 랖치 : 레알/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첼시 발렌 : 토트넘/아탈란타/나폴리/돌문/리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알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랖치 토트넘 : 파리/그팀/바르샤/랖치/발렌시아 아탈란타 : 파리/뮌헨/리버풀/바르샤/랖치/발렌시아 꼬마 : 파리/뮌헨/맨시티/리버풀/랖치 나폴리 : 파리/뮌헨/맨시티/바르샤/랖치/발렌시아 돌문 : 파리/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리옹 : 뮌헨/맨시티/그팀/리버풀/바르샤/발렌시아 첼시 : 파리/뮌헨/그팀/바르샤/랖치/발렌시아 조추첨은 월요일 20시 이날 유로파 32강 조추첨도 21시에 함 같이 일하는 사람들 맨시티 승은 기본으로 깔고 가는 사람이 100%였는데 3-1로 지고 있네요. 경기력으로 봐서는 추가골도 힘들어보입니다.



후반전까지 볼까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응.......? 항상 지적받는 리버풀 중원 핸둠이지만 마침 다음 리그 경기 맨시티인데 오늘 넘 못해서 챔보케이타가 잘해서 둘을 밀어내야하는데 그게 또 쉽지 않아 보여서 갑갑하다 리버풀 맨시티 보고싶은데 유료라 황희찬나온거 보는데 두팀 자체가 패스퀄리키가 epl 보다 상당히 떨어지네요 황소 교체되서 슬슬자야겠네요



맨시티 무서운 선수 삼대장 맨시티한테 예능도 안되네 우리팀은 ㅂㄷㅂㄷ 이 와중에 리버풀은 다음 경기 맨시티 첼시 맞나 맨시티 후반에 제주스가 나와서 하드캐리할 가능성은? 맨시티 완전 멸망... 0:2 한골 더 먹었네요... 첼시는 지고 있고 맨시티는 비겼네요 ㄷㄷ 맨시티 화나서 담경기 우리한테 화풀이하는거아닌가몰라.. 맨시티 털링아 한골만 넣어봐라 첼시 팔뚝에 현대 있던데 흥민이 레알이나 뮌헨갔으면 좋겠다 워커가 올해 4월에 흥민이 두고 한말



아무리 생각해도 아시안컵 스쿼드도 막 짜봤다고 하고 ㅋㅋ 이번에 죽기전 5명이랑 식사자리 누구 초대하고 싶냐하니 맨시티 덕배 ㅋㅋㅋㅋ 봉감독 축구팀 감독도 잘하려나? 축알못인데 토트넘때문에 EPL랭킹 보고는 그냥 시간남아서 주저리 주저리 주저리... 1. 리중딱 리중딱 하더니만 제라드 나가니까 전성기가 오는건가요? 15승 1무 0패는 도대체.... 뭐 전설의 선수라도 들어왔나요 아니면 전설의 감독이라도 들어왔나요? 2. 레스터시티는 뭐죠... 왜 처음보는데 2위쵸. 3. 맨유 잘나가다가 다시 고꾸라진듯하더니 그래도 5위까지는 올라가네요... 그래도 예전엔 아무리 못해도 4위였던 것 같은데... 4. 첼시랑 맨시티는 예전에 중동이랑 러시아에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