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앉을려고 했는데 광주에 김병현 햄버거가게 갔다왔어요.jpg 햄버거가게에서 반애들 모아서 생파 했을거같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ㅂㅌ 붐비는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2. 27. 07:23

본문

셰프가 빌런짓 하고 다닐 떄 고등학생 불쌍하다고 제일 화내주는 것도 그렇고 히카루가 미사키 자존감 깎는 말들 반박해주면서 자기 모습 그대로 있어달라는 것도 그렇고 아만 다쳤을 때 울던 모습 등.. 운전면허 시험 불합격과 어설픈 서프라이즈 등을 상쇄해주는 착한 면이 돋보인듯 - 엔도





그리고 롯데라서 안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햄버거가 떙기면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나 갔죠 치킨패티 버거는 맘스터치로 가고.. 햄버거라는 음식은 어찌보면 적당히 끼니를 때울수 있는? 그런 음식이였어요 .. 그 돈이면 뼈해장국 먹지....가 생각나는 나이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최신유행하는 음식에 대해선 늘 궁금해 합니다... 그리고 나온... 두둥!!!!!!!!!!!!! 신세계 가성비의 컨셉인 "노브랜드"가 햄버거 가게를 런칭했습니다 정확히는 기존 "버거플랜트"를 "노브랜드버거"로 리뉴얼 런칭이라고 하더라구요 노브랜드라는 브랜드 자체가 이미 국민 브랜드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기대를 안할수가 없었죵 신세계도 저 노브랜드 이름을 다는순간 더 큰마케팅



대~충 찾아보니 "햄버거"와 "갈은 소고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쇠고기 지방은 "햄버거"에 첨가 될 수 있지만 "간 고기"에는 첨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햄버거 나 갈은 소고기에는 최대 30 %의 지방이 허용됩니다. 햄버거와 갈은 소고기에는 양념이 있지만 물, 인산염, 증량제 또는 바인더는 첨가 할 수 없습니다. (출처 구글번역 , 미국 USDA 2번째 단락 ) 라는것만 찾았는데 혹시나 있으면 정보 부탁드려용 여기까지 정리해보자면 미국식 햄버거가 일본에서 변형되어 한국에 들어온거~ 처럼 보입니다 그렇게 대한민국사람들은 수십년간 혼합패티 햄버거를 먹어왔구요 그렇게





스킨십 진도 끝까지 뺐다는 게 개역겨움;;; 출연진들한테 극딜 먹을 때마다 눈 부릅 뜨고 짓던 표정은 가히 테라스하우스 3대 싸이코에 넣어도 될 법해 - 유우키 번즈(힙합댄서, 햄버거가게 아르바이트생) 의대생 전남친, 한다에 이은 외모 3대장이라고 생각 패널들 말 대로 괜찮은 애인지 바보인 건지 헷갈릴 때가 있는데 기본적으론 호감



기준이 대충 어느정도인지는 감이 오는 입맛인듯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소고기 패티도 부위, 원산지, 배합비율 마다 맛이 다르고 이건 노하우이기도 합니다 쇠고기 패티라고 다 100% 맛있는건 아니지만 다른 고기 섞은거보단 좀 더 낫나 정도로 보면 될듯합니다 가~ 끔 소스맛이 좌지우지하는곳도 있더라구요 여기까지 오다보니........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럼 왜 한국 프렌차이즈에선 소고기 + 돼지고기 섞인 패티를 햄버거라고 하면서 팔게 되었는가!? 라고요 소고기가 아닌 다른 고기가 섞인 이 한국식



버거킹이 괜찮다 라는 평을 남기고 싶습니다 그럼 뭐가 맛있는 햄버거냐? 라고 다시 물으실겁니다 . . 실은.. . . 노브랜드 버거에서 먹다가 노브랜드 관계자인줄 알고 말건분이 있는데 알고보니 코카콜라 직원분이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버거에 펩시 납품한다고 구경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코카콜라 넣고싶다면섴ㅋㅋㅋㅋㅋ 콜라 납품하러 여기저기 다니시니 혹시나해서 맛있는 햄버거 하나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연남동에 바스버거라는곳을 추천해주셨심다 저는 처음 듣는곳인데 거기 햄버거가 요새 잘나가면서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는겁니다 "거기엔 코카콜라에요?"





진짜 너무해 나중에 들어온 고딩 여자애보다 액면가는 훨씬 나가보이는데 하는 짓이 너무 가벼워서 못 봐주겠음 저 사진 포즈도 허세 부리는 것 같아서 비호감임; - 사이토 나츠미(패션모델) 마코토에 이은 2대 싸이코 나츠미... 오로지 자기 기분만 중요한 공감능력장애 보유 처음엔 밝고 털털해서 두루두루 잘 지내는 줄 알았는데 여자친구 있는 남자도 상관없다고 들이댈 떄부터 뭔가 이상한 걸 느꼈어 미노리랑 1차 대전, 미사키랑 2차 대전, 마지막 3차 대전까지 진심





효과를 기대하기도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신경을 더 썼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 보도자료들 보면 가성비,갓성비 심지어 가심비까지 씁니다 저 3개의 단어들은 모두 소비자가 만족을 했을때 성립되는 단어입니다 참고로 아랍 부호들은 7억짜리 차를 가성비라고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버거 정말 가성비일까? 가서 먹어봐야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노브랜드 1호점 자리입니다 홍대 걷고싶은거리 근처이긴한데... 여기 자리가 생각보다 눈에 잘 안띄는 2층자리에요 타 프렌차이즈 처럼 유리창에 메뉴 광고를





햄버거의 시초는? 과연 어딜까요.. 찾다보니 좀 충격을 받았습니다 아 이게 또 이렇게 연결이 되네.......라고요.. "롯데그룹의 패스트푸드 사업의 일환으로 창업된 롯데리아는 일본에서 1972년 일본 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1979년 일본 롯데리아와 합작하여 한국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 시국 가장 예민한 기업인 "롯데" 입니다



주었습니다 노브랜드 -> 버거킹 -> 바스버거 순으로 먹어서 더 체감차이가 큰거일수도 있구요 노브랜드 먹고 버거킹 가기전에 타이거 슈거에서 버블티 한잔씩 해서 바스버거 먹을땐 이미 배가 좀 불러서 온 상태였는데도!!!!!!!! 다들 맛있다 라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배부른데 맛있으면 진짜 맛있는거죠 코카콜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