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절대 아냐ㅋ 니네가 뭘모르네' << st의 글 몇개 봐서 얘네가 뭐 진짜 다른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2. 12. 21:24

본문

조항이 있다"고 한 아이돌들이 꽤 많았다. 그러나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는 계약서에 명시된 것은 아니다. 일종의 구두 계약이자 권유 사항이기에 법적으로 강요할 수 있는 부분도 아닐 뿐더러 실제로 잘 지켜지는 경우도 거의 없다. 가요 기획사 관계자 D는 "물론 계약서엔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을 때 위약금을 내야한다는 내용이 있긴





팬덤의 규모가 부쩍 줄어들게 된다. 유사 연애 감정이 아니더라도 다른 멤버들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오는 실망감 역시 '탈덕'의 큰 이유 중 하나다. 가요 기획사 관계자 A는 "열애설이 나오면 팬 수가 줄어드는 게 체감이 된다"며 "홈마스터들이 '클로즈'를 선언하고 팬들의 '탈덕문'이 줄을 잇는다. 해당 멤버의 탈퇴를





띠동갑도 넘은건데 김희철 모모 이러면 별차이 안나보여 헐 김희철 모모 진짜 사귀마나보네 슈주 김희철·트와이스 모모 열애 팬덤 규모 축소→금전적 피해…아이돌 열애설이 끼치는 영향 [시방새]장미인애, 유흥업소 출근 보도에 강력부인 김희철이랑 모모 나이차이 꽤 있을거 같은데 엥 김희철 모모 열애설 오늘 다시 떴네 도둑같지 않은 도둑 김희철 모모 열애설 기사낸 기자 보는데 김희철 & 모모, 만나는구나 생각했었는데



‘철벽방어 어딜 감히’라는 자막이 떠 웃음을 더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이제 일어남 ㅋㅋ 근데 어제 걔네 둘은 절대 아님 혿시나 말하는데 둘은 긴가민가도 아님 이런 글 잇길래 뭔데 존나 확신하지 오 이러고 잣는데 ㅋㅋ 그냥 아니라고 하는거야 이미 전에 김희철 모모



트와이스는 오는 3월 일본 도쿄돔에 이어 서울에서 '2019 트와이스 월드 투어-트와이스라이츠'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옛날부터 목격담썰이나 소문은 무성했었는데.... 진짜 사귈줄이야.... 개잘어울려... 이왕 까인 거 잘 사귀면 좋겠다 강다니엘 소속사에 계약해지 내용증명서 이상화 강남 결혼설 강타 정유미 열애설 - 부인 김희철





기억조작임?? 트와덬들이 아니라고 하면 아닐수도 있겠다만 팬심이라고 타팬인 나까지 알정도로 방송에서 말하고 다녀놓고 갑자기 열애 인정하는바람에 그동안 김희철이 말한거 죄다 끌올되면서 모모까지 팬기만 아니냐고 말나오네 ㅋㅋ 저번 열애설 터지기전부터? 미우새 하차하는 건가요 그때 한개 신문지에서 사귀는거 팩트고 믿을람 믿으라는 식으로 자세하게 보도했는데 이 신문지 기억이 안나는데 다른 커플도 아니라고 했는데 나중에 인정했죠. 그래서 나중에 두고보자는 식으로 기사 마무리했는데 역시.. 김희철은 그렇게 모모 울부짖더니 기어코 사귀네요. 다들 예상은 하고 있어서 타격은 없는듯요. 다만 슈퍼주니어 애네들 진짜 후배들



“모모와 김희철이 서로 존중하며 아낌없이 사랑하길 바란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하는 성명문을 게재했다. 성명문에서 팬들은 “두 사람의 만남이 마치 역사에 등장하는 ‘서동요’처럼 한 편의 동화와 같은 사랑같다”며 “그 동안 끊임없이 모모에게 호감을 표현했던 김희철의 진심을 모모가 깨닫고 마음을 허락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모모와 김희철 커플이 한일 양국의 K팝 팬들에게 귀감이 되는 멋진 커플이 되길 기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없어보여서 좀 다행이야 원래 김희철 여돌 잡덬이라 덕질할때 티 오지게 내는데요... 니네가 주변인도 아니고 뭘알아하겠지만 슈주로써도 연예인과 팬 관계 딱 깔끔하게하는 사람이라 적어도 슈주덬들이 알고 있는 김희철이면 사귀는 중이면 대놓고 히히덕 거릴 사람이 절대 아님 ㅠ 정신승리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진짜 그렇게 생각해 난 열애 자체엔 타격없어 모모도 원래 호감이고 내눈엔 둘다 잘어울려 김희철, 모모와 열애 인정 송해님, 폐렴으로 응급실행. 전국노래자랑 비상. 박영규, 미달이 아빠 전



넘는 공백기를 가졌다"고 밝혔다. 원본보기 # 금전적 피해 입는 소속사…부인할 수밖에 없는 이유 소속사 역시 열애설로 인한 타격을 입는다. 가장 큰 영향은 금전적 피해다. 음반 판매량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예정됐던 광고 모델 계약이 취소되기도 한다. 가요 기획사 관계자 C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가 모델 측의 과실로 중간에 계약이 파기되는 경우엔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 열애설로 인한 이미지 타격도 계약 파기 원인 중 하나다"고 말했다. 또 "광고 모델로 얻는



오히랴 아닐줄ㅋㅋㅋㅋㅋㅋ 저번에부인하기래 아닌줄 ....새벽에공식입장바로낸거보면 사진때매그랬나ㅇㅁㅇ 기사보고놀람 ㅋㅋ 아이돌끼리 연애인데 초록창에서 호의적인 댓글들이 대부분 윈윈커플 이미지 어제 기사 뜬 거 보고 잤는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열애설은 언제나 큰 화제를 모은다. 새해가 밝은 지 2주밖에 안 된 지금도 벌써 3명의 아이돌들이 열애 사실을 밝혀 세간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2일엔 그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