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찬또 이찬원이랑 결혼하고 싶다 어제 미스터트롯 이찬원 옥진욱 황윤성 밥먹었나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2. 9. 01:31

본문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주 실력파 영탁과 노력파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기존 무대를 통해 다수의 팬을 많이 확보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아들게 될





터졌네”, “백만불짜리 미소”, “시도때도없이 하는 눈웃음 너무 좋다” 등 댓글이 이어졌다. 현재 해당 직캠 영상은 조회수 20만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23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1차 팀미션이 방송 됐다. 이날 미션에 앞서 투표 순위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1월 17일 부터 1월 22일까지

집계한 결과 현재 투표 1위는 임영웅이며 2위는 신동부 이찬원, 3위는 현역부A 영탁이다. '미스터트롯'은 약 일주일 만에 투표가 110만 건을 돌파할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잘생긴건 아닌데 좀 착한찹쌀떡상이라 ㅋㅋㅋㅋ 이찬원 인스타그램 댓글로보는 미스터트롯 멤버들 사이 ㅋㅋㅋㅋ 다들 비슷한 또래여서 그런가 엄청 친해보이고 서로 부둥부둥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실력 존잘에 코어 개쎈거 보여 물론 여기 티비x선 싫어들하시는거 뻔히 알지만 그와 별개로 진짜 실력이 감탄스러워서 올려봅니다 어떻게 스물다섯살에 저런 바이브가 나오는지 하 ㅋㅋㅋㅋ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찬또배기’ 이찬원(24)의

주인공들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12세에 전국노래자랑 나왔네요. ㅎㅎ 끼가 장난 아닌듯. ㅋㅋ 진짜 잘하네요;;; ㅎㄷㄷ 개인적으로 진은 이찬원인듯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1위..2위는 이찬원 미스터트롯 이찬원 좀 씹덕상으로 생겼어ㅋㅋㅋ 사이좋아보이는 미스터트롯 멤버들 (이찬원, 황윤성, 김수찬, 추혁진)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은 끝까지 상위권 유지할 것 같음 미스터트롯 이찬원 매력 쩌네요;; ‘찬또배기’ 이찬원의 팬덤이 장난이 아니다 미스터트롯 보는데 이찬원 혼자 프듀찍네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좋으면 미스터트롯 몇 화 봐야 해? 아 나 미스터트롯 이찬원 입덕할 것 같아 진또배기 아니 ㅋㅋㅋ미스터트롯 이찬원 춤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트롯 실력+끼 쩌는 신동부 천재 3인(김희재 김수찬 이찬원) 미스터 트롯 이찬원(풀버전)+어제

나 미스터트롯 과몰입했어 임영웅 이찬원 브이앱 해 당장 미스터트롯 최애 이찬원 차애 임영웅.... 나오늘 아침에 라디오 여성시대 잠깐들었는데 전화연결된분이 이찬원 진짜 열심히 홍보하셨음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이찬원 무대 미쳤다 진짜 미스터트롯 1화에서 정승제 나오니까 이찬원이 고등학생 때 강의 들었었는데~ 이러는거 졸귀 티비조선2에 미스터트롯 2회 재방하는데 김수찬 이찬원 통편임... 유튜브에 흑역사 제대로 박제된 미스터트롯 이찬원.ytb 미스터트롯 막방까지 투표 탑쓰리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일 것 같음 미스터트롯 티빙으로 정주행중인데 이찬원 신경쓰임 내가 보려고 미스터트롯 경연 스포 총정리 (ㅅㅍ) 미스터트롯

머릿속에서 울긴왜울어~~~ 이 부분이 계속 재생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ㅜㅜ기다리고 있었는데ㅜ 00:00 전국노래자랑 대구 중구편 20080831 03:40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20081228 05:42 전국노래자랑 대구 서구편 20131013 10:11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편 20190224 좆경 장착 + 깡마름 + 까불이다가 대학생때 급 수줍 + 둥글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줄 빡빡했던 어린 시절 셋 뚫을 참가자가 따로 안 보임.. 이찬원 무대도 엄청 밀리고 안 나오는데 이렇게 투표받는 것도 신기하고 ㅅㅂ 트로트 파고싶지않은데... 영탁이 진 먹음 김호중이 진이라는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중 한 명이다. 귀여운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까지 갖춘 그는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인기 참가자 대열에 합류했다. 이에 무대를 찢은 트로트 신동 이찬원의 매력을 분석해 봤다. ▶ 귀여운 비주얼에서 나오는 청국장 보이스 이찬원은 예선에서 가수 이성우의 곡 ‘진또배기’를 불렀다. ‘흐어~’라는 추임새로 노래의 시작을 알린 이찬원. 그의 추임새 한 마디만 듣고도 가수 박현빈은 “끝난 것 아니냐”며 이찬원의 노래 실력을 극찬했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이찬원은

깊이 있으면서도 맛깔나는 일명 ‘청국장 보이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탄탄한 실력으로 예선 참가자 가운데 최단 기간 ‘올 하트’를 받아낸 실력파 참가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진또배기’가 올라왔고, 이찬원은 ‘찬또배기’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그의 무대를 본 트로트 가수 진성은 “나도 모르게 춤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다. 이런 친구들에게 기회를 안 주면 누구한테 주겠냐”고 칭찬을 아끼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