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박명수 유재석관계..gif 신인상 시상이 유재석이 아니라니 자살을 결심한 군인을 살린 유재석 일화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2. 7. 10:47

본문

하는거 ? ? 2019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린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유재석이 인사하고 있다. 국민 MC 유재석을 포함해 연예인들의 따뜻한 기부 소식이 잇따라 들려오면서 연말 분위기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온 유재석은 올해도 연탄은행에 50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재석은



같더군요. 물론 유재석도 그자리에 그냥 오른 건 아닌데... 유산슬만 딱 때놓고 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합니다... 이번에 유플래쉬랑 뽕포유ㅋㅋㅋㅋㅋ 괜히 유느님이 아님 !!!!! 과연 이 표정이 나올런지... 아... 백선생 안나오려나요? 사실 매번 마음속으론 배우고 싶어 했습니다. 유느님이 배운다고 했을때도 그냥 부러워



꼽힌 유산슬과 펭수는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다. 유산슬은 1집 굿바이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한 기자간담회에서 "펭수의 인기엔 못 미치는 것 같다"고 겸손함을 잃지 않으면서 "꼭 번 만나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러브콜에 대한 응답은 생각보다 빨랐다. 러브콜을 보낸 지 열흘 만에 만남이 성사, 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산슬과 펭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펭수의 넘치는 애드리브에 유산슬 역시 웃음을 잃지 않았고, 여기에 2020년 새해 계획에 대해서도 서로 이야기를



이제 이성을 잃고 폭주 중 ㅋㅋㅋㅋㅋ 가세연 "유재석 더불어민주당 지지자…김태호 PD 뒷 돈 챙겨" 주장 김건모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유재석까지 건드리다니 아무리 막가는 유튜브 방송이지만 막 뱉어내네요... 그냥 운전하는거 자체를 너무 좋아하는데 차도 없어서 형들이 시켜주면 아묻따 했다고ㅋㅋㅋㅋㅋㅋ 술도 안마셔서 대리로 딱ㅋㅋㅋㅋ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강호동이 예능 방송인 브래드 평판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호동 2위 유재석 3위 이영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월





헷갈려요" 라면가게하는건 산슬이야 유재석이야? 도끼에게 조언하던 유재석의 혜안 수유리 싸움꾼출신 유재석 얼마전에 그런 얘기 있었잖아 ㅋㅋㅋㅋ 배우가 해피투게더 나와서 MC들은 막 치켜세우고 하는데 반응이 유재석이 더 탑스타인데 누굴 떠받들여 주냐고 시청자 반응잌ㅋㅋㅋㅋ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유재석 유재석인성.jpg 삼뚜기 짜짜로니열(짜짜로니+열라면) 도전기 유산슬은 용이 될 수 있을까 어제 인터뷰보니 대상 미리 알았나 보내요 유산슬 첨 알았네여 ㅋㅋ 뜬금없이 대만에서 욕처먹는 한국.jpg 유재석 전국노래자랑 나가겠네요? 유산슬이 유재석이구나..놀면뭐하니를 안 봐서 몰랐다 작곡가는 누구임? 유재석 박나래 오래오래 해먹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클리앙 모공 어제





다음주는 신인가수 유산슬씨 얘기라네요 상단 짤은 그냥 보면 웃기네요 뭐 그냥 그렇다구요 미쳤고 오졌내요 저양반의 창의성에 유재석의 무한신뢰가 얹혀지니 뭐 태호피디는이제 나피디에안되네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방향으로 나가네요 놀면뭐하니 시작할때 뭐이런걸 하냐 했는데 군불땐거네요 뽕포유 오랜만에 무도 폼좋을때 느낌 팍팍나네요 그리고 ㄹㅇ 하락세면 언급도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다행이다 싶다 대표적으로 백지영 오현경 비디오 유출 사건~ 당시 분위기가



하기만 했지 내가 무슨...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냥 산보를 하다, 주변에 실용 음악 학원이 있구나... 근데 내가 너무 일에 치여 있는거 같아.. 한번 들어가 볼까? 그냥 홀린듯 들어갔어요. 왜 드럼을 배우시려고요..? 아.... 절.대 유재석 때문은 아니고요... 매번 배워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용기가 나서.. 완전 몸치에 운동 부족인데 가능할까요? 가입을 마치고 ... 10년정도 못느끼고 있었던 흥분과 긴장감???이 느껴졌어요. 잘 할수 있을까? 사십 중반의 나이에 괜한 짓을 하는건 아니겠지? 이제 딱 두 달 정도 되어 나네요.





피웠고 스타텍 휴대폰도 사용했고 시티폰도 가지고 다녀었습니다.참 저 때는 청바지가 잠뱅이 게스가 처음나와 유행했죠... 종로2가의 허리우드극장 골목은 선술집이 많았고 이대앞은 항상 해병대나 공수부대형들이 휴가나와 쌈 구경도 했고... 미아삼거리 대지극장 3편 동시상영 성인영화 봤던기억.. 짧은 대학시절도 다 못 채우고 생활전선 뛰어들어 중고 ms오 토바이로 배달도 해보고...ㅋ 벌써 그게 20년전...저도 버라이터하게 살아 왔네요..ㅋ





웃기다 반인데 저 셋은 몇 분 몇 초 찝어서 웃기다 혹은 그냥 언제 웃는 거 귀엽다 이런 댓글 존나 많이 봄ㅋㅋ 대상 : 유재석, 박나래 공동 수상 최우수상 : 기안84 나머진 모르겠네요. 과연 이 글이 성지가 될 수 있을지?? 글 수정 안 하고 놔둬 보겠습니다 ㅋ 관심종자들 말장난 때문에 ㄷㄷㄷ 둘다 압구정 현대 ㅇㅇ 커리어 대상만 15관왕인데 매너리즘 빠질만한데 올해 다시 신인상받고 뭔가 본인은 기분이 프레쉬할거같네요 유재석씨 옆에 계신 분 영등포쪽에서 쿠팡맨 하고 계신다네요.



이런 게 다 처음인데 어떻게 해야 하냐고 그랬다던.... 톱위치에서 그렇게 오래 있었는데 말이 안 나올 정도면 얼마나 클린하게 살아야 하는거여 근데 나도 어린마음에 둘이 어느샌가 그렇게 될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그럴거같아서 어디가서 얘기도안함 결혼은 무슨....ㅔ 자기한테 까불 수 있고 자기드립을 맞받아치는 스타일ㅋㅋ 진짜 사자가 되어서 상대를 누르고 싶은게 아니라 톰과 제리처럼 자기가 괴롭히면 제리처럼 자기 맥일 수 있는 사람들을 좋아했음ㅋㅋ 자길 몰아갈 수 있는 타입ㅋㅋ 지금은 모두가 강호동을 몰이캐처럼 대하지만 옛날엔 유재석 은지원 이승기처럼 몇 없었음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