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입되고 있었다 신종코로나 와중에…태국 공장서 입으로 생닭 다리뼈 발라내 (뼈없는 닭발?) (태국)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2. 1. 21:06

본문

뭐 이런 경우가.. 뼈없는 닭발 이런거 못믿는거죠?? 입으로 발라 낸다네요 태국 닭공장서 이로 생닭발 뼈 발라내는 노동자들… 동영상 공개 으윽... 닭발 먹을때 좀 찝찝할 듯... 태국의 한 닭고기 가공공장 근로자들이 입으로 닭발 뼈를 발라내는 영상이 공개돼 비난을 사고 있다. 지난 24일 SNS에 태국 동북부의 닭고기 가공공장 근로자들이 입으로 생 닭발 뼈를 발라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에는 근로자 8명이 생 닭발에서 입으로 뼈를 발라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발라낸 뼈는



권고가 내려진 상황에서, 더욱 위험한 행동이기에 많은 이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또한 태국산 닭발은 '무뼈 닭발' 수요가 많은 국내에도 수입되는 것으로 알려져, 더 큰 논란으로 번졌다. 한편 태국 보건 당국은 논란이 된 업주에게 근로자들이 닭발 뼈를 발라낼 때 펜치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도록 지시했다. 황채현 인턴 기자 태국의 닭가공 공장 근로자들이 입으로 생닭을 다듬고 있다. 야생동물로부터 인간으로 옮겨진





계통의 박테리아는 물론 잇몸 질환이나 충치, 헤르페스, 독감 등 박테리아 전염을 가져올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A형 간염, B형 간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이 다른 사람에게 전이돼 전파된다면 치명적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가금류 접촉 및 생고기 취식을 자제하라는





또 그는 "A형 간염, B형 간염을 다른 사람에게 전파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하지만 공장 주인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보다 사람의 입이 더 효율적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예전에는 펜치를 사용했지만 모양이 모두 망가져 아무도 닭을 사고 싶어하지 않았다"면서 "펜치로 뼈를 제거하는 데 걸리는 5분





입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보다 작업에 더 효율적"이라는 답을 내놨다고 매체는 전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펜치를 사용했지만, 뼈를 발라내면서 모두 망가지자 아무도 그 도구를 사고 싶어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보건 당국은 업주에게 근로자들이 입으로 뼈를 발라내는 대신 펜치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도록 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주 보건국 소속 치과의사인 왓차라퐁 홈웃티웡은 날 것인 육류에서 살점을 뜯어내기 위해 입을 사용하면 침에 의해 호흡기 및



온라인매체 카오솟에 따르면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현지 보건당국은 29일 이곳을 점검하고 치아 대신에 펜치를 사용하라고 조언했다. 하지만 고소 고발이 이뤄진 것은 아니어서 현재까지 다른 법적 조치는 취해지지 않았다. 지역 보건소의 한 치과의사는 입을 이용해 생닭을 물어뜯는 행위는 잇몸 질환, 충치, 헤르페스, 독감 등은 물론 침에 의해 호흡기와 소화기 계통에 박테리아를 전염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앞 바구니에 넣고 뼈가 발라진 닭다리는 다른 바구니에 던져 놓았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직후 위생 논란이 일자 당국의 보건 관계자들이 공장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공장주는 관계자들에게 "사람 입이 도구를 쓰는 것보다 작업에 더 효율적"이라고 답변해 공분을 샀다. 당국의 보건국 소속 치과의사인 왓차라퐁 홈웃티웡은 날 것인 육류에서 살점을 뜯어내기 위해 입을 사용하면 침에 의해 호흡기 및 소화기

신종코로나 와중에…태국 공장서 입으로 생닭 다리뼈 발라내 (뼈없는 닭발?) 뼈없는 닭발..생닭다리를 입으로 뜯네요ㅜㅜ (태국) 입으로 닭발 뼈 발라내는 공장 ( 혐 ) 태국 의 닭발 발라내기 태국 닭공장서 이로 생닭발 뼈 발라내는 노동자들… 동영상 공개 '위생 논란' 태국 닭발, 국내에 수입되고 있었다 생 닭발 뼈 입속에서 우물우물 퉤퉤 '충격의 발골'…신종 코로나 안무섭나 뼈없는 닭발... 우와네요 우와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유되면서 논란이 일자 결국 농카이주 보건 관계자들이 전날 공장을 찾았다. 공장주는 이들에게 "사람

것으로 추정되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가운데 근로자들이 입으로 생닭의 뼈를 발라내는 동영상이 페이스북에 게시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이 동영상은 태국 북동부 농카이주의 언론 매체인 농카이온라인뉴스가 지난 24일 게시한 것으로 한 육류 가공업체의 작업 장면을 찍은 것이다. 근로자들은 생닭다리나 닭발에서 입으로 뼈를 발라내 뱉어내고 고기만 바구니에 담았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29만번 조회되면서 위생성에 대한 논란이 일었다.

소화기 계통의 박테리아는 물론 잇몸 질환이나 충치, 헤르페스, 독감 등 박테리아 전염을 가져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왓차라퐁은 또 "A형 간염, B형 간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이 다른 사람에게 전이돼 전파된다면 치명적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태국에서 적발됐네요. 펜치를 사용하다가 그게 불편해서 입으로 물어뜯어서 분리하는걸 누가 영상을 올려서 단속된거에요. 뜯는 사람이나 그걸 사먹는 사람이나 뭔 죄인지 ㅜㅜ 너무 끔찍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