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멜론차트 걍 망한거맞지?????? 10년전 멜론차트 보기만해도 숨막히는 현재 멜론차트 탑5 멜론차트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0. 01:47

본문

수 없다. 뮤직비디오 역시 강다니엘의 '터칭'이 261만뷰, AOA의 '날 보러 와요'가 원더케이 조회수 177만뷰를 비롯해 소속사 자체 채널 조회수에서 291만뷰를 기록했다. 아스트로의 블루 플레임은 696만뷰다. 음원과 음반에서는 AOA가 우위, 동영상과 실시간 투표에서는 아스트로가 우위이므로 세 가지 항목 모두를 살펴봤을때 강다니엘의 '터칭'이 두 팀을 꺾고 음원 및 음반 점수에서 4000점을 받는 것은 납득이 어렵다는 반응이다. 더군다나 '더쇼'의 1위인 초이스 선정 방식은 '사전점수 90%(음원40+음반10+동영상20+전문가15+스타플레이 사전 투표5)에 스타플레이 실시간





저격 트윗 올림ㅋㅋㅋㅋ 댓글창은 막아놓고 사재기 이슈가 더 공론화되자 영상 삭제함 그러고 2탄 영상이 올라옴 이것도 댓글창은 닫아놓음ㅋㅋㅋㅋ



븅같은 생각도 함 현재 멜론차트 멜론차트 찐 탑5랰ㅋㅋㅋㅋㅋ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멜론차트 보는데 기계 진짜 빡친다 ㅅㅂ 정도를 몰라 보기만해도 숨막히는 현재 멜론차트 탑5 볼사 최근에 모르는 가수랑 콜라보한것도 지금 멜론차트아웃했던데 기계 체감플 제일 답답한 게 길거리에서 많이 들린다고 ㅋㅋㅋ 아이유 멜론차트 1위 블루밍 3위 러브포엠 다시 복귀했네 인간과 인간이 싸우던 시절... 기계완전판치네 닐로 장덕철 숀 임재현 송하예 김나영 양다일 황인욱 전상근 처음 보셨다구요?



실시간으로 드는거 아리아나그란데까지는 이해됐음.. 우리나라에서 특히 인기많은 가수들 있거든 트로이반 찰리푸스 등등..근데 앤마리는 위너 노래들을라고 멜론차트 드갔는데 다 발라드네ㄷㄷ 요새는 비러머글들도 멜론차트 이상하다고해 멜론차트 진짜 썩었다... 와 멜론차트 이제 봤는데 멜론차트 20위중에서 최소 열곡이 기계픽 아님? 닭칼국수!! ㅇㅈㅍ 핫게보니까 진짜 요즘 기계픽곡들 존나 구질구질 이별곡인거 개빡쳐 mc몽 8시 멜론차트 순위 멜론차트 100위 이후는 어디서 봐?? 멜론차트 주류/비주류 10년전 클린한 멜론차트 보고가...... 멜론차트 보는데 기계 진짜 빡친다 ㅅㅂ 정도를 몰라 이시간에도 멜론차트는 멜론 10년째 사용중인데 최근흐름이 이상하긴해요. 겨울왕국 오스트도



1위) 클ㅡ린 가만히 나누다간 끝임없이 나대 기계도 사재기도도 너무나도 겁나 뻔뻔한게 두려워 존나 알못들이 멜론를 치료해줄 사람어디없나 가만히 나누다간 끝임없이 나대 기계도 사재기도도 너무나도 겁나 뻔뻔한게 두려워 존나 알못들이 언제나 양심의 문을 닫고 기계를 등에 지고 추이타는 주작 두 눈을 감고 두 귀를 막고 나오는 노래마다 족족 1위 시켜 365일 일년내내 기계들로 멜론차트 키를 잡은 sajagi deul! 리스너들은 hurricane 커져가는 궁금증에 새벽에만 지붕킥하는 투명한 저 기계픽들 ▲ 12월 3일 더쇼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SBS MTV '더쇼'의





몇일 후 박경이 이걸 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은 박경이 사재기 저격 전에 올렸던 영상임 요약 1. 작년부터 1위를 함으로써 엄청나게 지탄을 받은 가수들은 사재기가 아니다





집계에 오류가 생겨 1위가 바뀌었다는 의혹이 또 제기됐다. 제작진은 관련 의혹에 대해 확인 중이다. '더 쇼' 측 관계자는 4일 오전 스포티비뉴스에 "집계 오류 의혹에 대해 제작진과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더 쇼'에서 강다니엘이 '터칭'으로 AOA의 '날 보러와요'와 아스트로의 '블루 플레임'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방송 이후 집계 내역이 석연치 않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날 1위 후보였던 AOA는 음원 및 음반 점수로 1220점을, 강다니엘은 4000점을, 아스트로는 1570점을 획득했다.





같음)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응 아니야) 술이 문제야 (댁이 문제) 비주류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주말 저녁에 기계쓰지 않기) 새 사랑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이거 술주정이면 ㄹㅈㄷ)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술 쳐먹고 새벽감성이면 주류행)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니 소식 (들으면서 술마시면 주류행)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꿈속에 너 벗 안녕이라는 말 이별행동 (술 마시기면 주류행) 헤어져줘서 고마워 (술 쳐먹고 한





사재기 의심되는 가수는 딱 한명 있다고 함 2. 멜론차트 이용자는 10대가 가장 많으며 10대들은 힙합과 아이돌음악만 듣다가 요새 나오는 포차st 발라드를 신선하게 느낀다 그래서 흥하는거 3. 페북은 주로 10대가 사용하니 거기서 주로 홍보하는 가수들이 흥하는거다 4. 사재기가 진짜면 누군가 공론화시킬텐데 없지 않으나 -> 이틀 뒤 박경이 사재기





차트를 깨기 쉽지 않은 게 현실인데, 상대적으로 대중적 인지도가 높지 않은 가수가 평일도 아닌 휴일에 내놓은 곡이 입소문을 탈 새도 없는 초단시간 안에 가파른 스트리밍 상승 그래프를 그렸다는 점이 납득하기 어렵다는 게 중론이다. 상위권에 이게 대체 몇곡인지... 공통점: 주말이나 새벽만 되면 다들 떡상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