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국 에릭센 재계약건이 가장 큰듯. 아 에릭센 골넣었어 완벽한 에릭센 대체자.jpg 셀소 잘하는거 같은데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23. 12:44

본문

예와 백승호 라볼피아나에 있는 수비형 미드필더는 공을 받을것 혹은 지금 패스를 할 것이라는 강한 인식을 상대방에게 알려주면 안됩니다. 몇년동안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중 하나인 부스케츠를 보면 제라드처럼 누가 봐도 패스 받으러 가는 사람처럼 움직이지 않고, 거의 공 잡기 직전까진 느릿느릿 움직여서 인식에서 사라졌다가, 공잡으면 그때서야 휘리릭 하면서 상대방을 탈압박 해버리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예상 못한 방향과 타이밍에 패스를 줍니다. 공을 받으러 움직이느라 자기 포지션을 벗어나는 일도 별로 없고,





마네가 이적해야 가능할테고, 맨유는 포체티노, 에릭센, 캉테같은 대형선수랑 함께 이적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첼시도 음... 무리뉴, "에릭센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 생략-- 이에 대해 무리뉴 감독은 “오늘 경기는 매우 매우 중요했다. 하지만 우리의 미래 역시 매우 매우 중요하다. 나는 에릭센의 생각과 마음속을 정말 알고 싶다. 우리는 구단을 위해 옳은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생략-- ------------------------------------ 어제처럼 플레이하면서 무리뉴



전해졌다. 결국 real 로 real 가나보네요 - 케델빠졌을때 전술천재 포체티노 X - 황소코시절 실력 X - 요렌테 X - 그나마 풀백중 티키타카 했던 트리피어 X - 요리스 X - 에릭센 겨울이적 가능성 수비시에나 어정쩡한 경합시에 몸 사리는게 너무 눈에 띄네요. 지금 오로지 그 자리에서 패스 줄기만 만들어 주고 있는데.. 전 시즌 대비 설렁 설렁 띄는것도 너무 보이고... 참 토트넘으로썬 답이 읍네요.. 모우라 얘는



감성적인 사람 cheer up해주는 사람 다 좋은데ㅋㅋ 냉철하고 이성적인 사람도 있어야함ㅇㅇ 쓰다 끊겨서 다시 올림 오늘자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뭐라고 했는지 알고 있을것이고 아마존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도청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을 듣고 있다. 중요한건 에릭센은 우리에게 아주 헌신적이라는 점이니, 그의



돈 벌라고 한 것 같고.... 그래도 작년 챔스 준우승팀인데 선수들에 대한 예우가 진짜 형편없어요.. 그냥 팔아먹을 생각..돈 벌 생각만 하는 것 같은데....저러니까 분위기도 안 좋고..경기도 안풀리고... 조만간 다 탈출할듯...손흥민도 늦기전에 탈출해야.... 케인 손 알리 모우라 즐라탕 은돔 에릭센 시소코 라멜라 알더 베르통헌 포이스 +2 이 멤버면 우승 한번 노려볼만하다 봅니다 동기부여에 워낙 탁월한 감독이라 수비가 문제지 공격과 미들은 크게 안밀리죠 물론 다음시즌에요 약간 이느낌 - 포체티노에 대해 "먼저 나는 이 얘기를 해야할거같아. 난 지금





이제 그건 스퍼스에 대한 얘기가 될거고 나는 여기서 정말, 정말 행복해지고 싶어. 그리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나보다 더 열렬한 토트넘 팬이 없다는걸 확인시켜주고 싶어." "세계에서 가장 토트넘이 승리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는 한 사람을 뽑아야 된다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이 뽑힐리가 없어." "첼시는 과거야. 위대한 과거지. 두 번의 위대한 과거,





빅4안에는 들었다 생각하는데. 오늘경기가 중요한게 아니라 습자지 스쿼드로 박싱데이 어찌 넘어갈려하는지. 최고 공격수 둘을 줄창 수비하게하는 시스템 후방 빌드업을 기본으로 좌우 윙백들의 공격가담과 창의적인 부분전술이 포치 축구의 기본인데 좌우 윙백의 상태가 이미 맛이 간 상태에서 공격을 풀어낼 수 있는 키는 결국 에릭센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죠. 하지만



찔려주니깐 요즘 살라 폼이 완전 좋은것 같고 그리고 피르미누는 2선에 있을때는 에릭센 이상의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서 1선에 올라가면 공격수과 갖춰야 될 공격력까지 갖추고 있고 마네같은경우는 뭐 현재 최고의 선수니깐 공격부터 수비가담까지 깔만한게 없죠 이 라인도 그렇고 반다이크 알리송까지 이어지는 후방라인까지 정말 완벽하죠 리버풀 하이라이트보면 느낀게 토트넘은 버스 줄세워놓으면 뚫을만한 공격수가 없고 특히 손흥민은 아예



않는데 잘가라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수고했다 새끼야ㅠ 지금 에릭센을 이적료 지불하고 데려갈 호구는 없을테니... 제라드, 램파드, 스콜스, 데 브라이너, 에릭센(취소), 베컴, 다비드 실바. 또 누구 있을까요? 케인 골로 4:2 완전 뒤집었네요 ㅎㄷㄷ 경기도 노잼이고 케인까지 없으니... 어느 한쪽 한골 터저야 재미있어질려나요;;ㄷㄷ 토트넘 이 경기력이면 진짜 중위권도 간당간당 하겠네요... 기분이 좋을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슬픈 감정을 느껴. 나는 포체티노에 대해 얘기해야 해" "그가 이뤄낸 업적에 대해 그를 축하해야 해. 이 클럽은 항상 그의 집이 될거야." "이 훈련장은 항상 그의 훈련장이 될 거고, 그가 원할 때면 언제든 올 수 있어" "문은 항상 포치를 향해 열려 있을거야. 내 경험상,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내일은 또 다른 태양이 뜨고 포치가 행복을 다시 찾게 될거란걸 알아" "그는 훌륭한 클럽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