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진웅x최우식 만난다..충무로 러브콜 '기생충' 최우식의 영어 인터뷰 영상 .avi 최우식이 캐나다인이었네요 [#돋보연]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22. 08:50

본문

밝았다. 경자년(庚子年) '흰 쥐띠의 해'를 맞아 엔터 업계 역시 새로운 기대에 차 있다.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K팝을 위시해 방송과 영화, 드라마,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또 올 한해를 빛낼 새로운 얼굴과 대중의 사랑을 받을 스타는 누가 될지도 관심을 모은다. 조이뉴스24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엔터 업계의 이모저모를 전망해 봤다. [편집자주] '남산의 부장들'을 시작으로 2020년에도



조여정이었다. 송강호는 8표를, 전도연과 조여정이 똑같이 5표를 각각 받았다. 송강호는 '살인의 추억' '설국열차' 등을 함께 해온 최고의 파트너 봉준호 감독과 영화 '기생충'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에 해당되는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 '기생충'은 1000만 영화 흥행 기록을 쓴 것은 물론, 제77회 골든글로브 최종 후보 명단에도 포함됐다. 미국 유명 영화 시상식의 본상 후보 명단에





왜이러녜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 원더랜드 운영자같은거고 수지는 죽은연인 박보검이 그리워 원더랜드를 찾아가는 고객같은거고? 맞나? 지금 3화 보는중 픽보이 김치하는 셀카올렷는데 ㅋㅋㅋㅋㅋㅋ 둘다 똥 임티ㅋㅋㅋㅋㅋㅋ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댓글놀이 졸귀야 박소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자기 셀카에 쩜쩜쩜 달았다고 소심한 복수 하는거ㅋㅋㅋㅋㅋ 가수 픽보이도



스타트를 끊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이 '믿고 보는 배우'다운 열연을 펼치며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끌어올릴 예정이다. ◆'클로젯' 하정우·김남길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영화다. 특히





데식 얼굴들도 완벽... 윤홍기 출세욕 있고 가방끈 짧은, 젊고 능력있는 에이스 검사 윤진하-이준혁 열정이 실력보다 앞서는 푼수 초짜 국선변호사 김수민-강한나 국민들에게 신임 받는 전임 진보 대통령 장석주-허준호 여고생 상해치사 피고인 신분의 노숙자 강윤호-최우식 더글라스 케네디 비밀이 많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여인 마지트-김성령 스캔들로 직업도 잃고 명예도 잃고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정직한 후보 감독: 장유정 (김종욱 찾기, 부라더) 주연: 라미란 나문희 김무열 줄거리: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반도 감독: 연상호 (돼지의 왕, 부산행) 주연: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구교환 줄거리: 그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비스트'(감독 이정호)는 배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출동한 작품이다. 관객들은 "배우들 연기 빼면 시체인 영화"라며 "영화 보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좋은 재료로 맛있는 요리를 만들지 못한 이정호 감독의 연출에 아쉬움이 남는다. 7월, '엑시트' 900만 돌파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는 신선한 소재와 설정으로 900만 관객의 선택을 받았다. /영화 '엑시트' 포스터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942만 관객에 그치며 아쉽게 천만영화에 등극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신선한 연출과





박주석 실장(영화인) 양지혜 팀장(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홍보팀)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윤인호 팀장(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윤종빈 감독('공작'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연출)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재은 부장(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정상진 대표(엣나인) 조수빈 팀장(쇼박스 홍보팀) 주필호 대표(주피터필름) 최정열 감독 ('시동' '글로리데이' 연출) 최존호 대표(호두엔터테인먼트) 한재림 감독('더킹' '관상' 연출) 황근하 대표(아지트필름) 덬통과 찌통이 동시에 온다는 데이식스 뮤비 시리즈 데이식스- congratulations 이 곡은 다른 사람이 생겨버린 연인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들을 담은



원더랜드로 찾아오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전문가 설문조사] 송강호·전도연·조여정·진선규·이정은 주목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장아름 기자,고승아 기자 = 배우 송강호와 전도연 조여정이 올해 최고 남녀 주연 배우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2019년 첫 1000만 영화 '극한직업'의 진선규와 한국 영화 100주년의 역사를 새로 쓴 '기생충'의 이정은은 최고의 조연배우에 등극했다. 뉴스1은 2019년 연말을 맞아 영화 전문가 20인을 대상으로 2019년 한해 영화계를 빛낸 작품 및 스타들을 조사했다. 영화 전문가들이 뽑은 올해 최고의 남녀 주연 배우는 송강호와 전도연



✔ “스치면 작품이다” 폴라로이드ver. (방탄소년단 : BTS) l 디스패치 ✔ 디스패치 [HD포토] 크리스마스 스페셜 ✔ SBS 가요대전 현장포토 ✔ [2019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소우주' 풀캠(BTS 'Mikrokosmos' FANCAM)│@2019 SBS Music Awards ✔ [2019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풀캠(BTS ‘Boy With Luv’ FANCAM)│@2019 SBS Music Awards ✔ 박서준님 인스타그램 ✔ 최우식님 인스타그램 ✔ 본격연예 한밤 방탄 cu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