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수는 바이킹스로 가면서 포텐이 터진거죠 역시 강두기..최고투수답네요 스토브리그 강두기 악역전환.?.jpg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20. 23:38

본문

인기있는 팀에 오게 돼서 모처럼 야구다운 야구를 할 수 있게 됐으니까요. 그동안 알게 모르게 전 소속팀에서 설움받는 일 많았을텐데 이제 바이킹스 에이스로 다시 시작하는 게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토브리그, 정말로 감사합니다!' [민기홍의 운동話공장]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진짜 야구선수 최저연봉이 2700만 원밖에 안 돼?” “정말로 코치들이 데이터 분석하는 전력 분석원을 저렇게 무시해?” “연봉 조정신청이 실제로 자주 없어?” “신인 드래프트랑 2차 드래프트랑 뭐가 다른 거야?” 류현진 손흥민



촬영짤(강스포) [재송] 야만없이긴 하지만 강두기 트레이드 안했으면 1×시즌 어땠을까요? 존나 스포츠 만화장면 아니냐 트레이드해서 친정팀으로 돌아온 에이스 타팀으로 가버린 에이스(심지어 서로 혐관)와 그 둘을 트레이드시킨 단장 스토브리그 시즌2 떡밥 나왔네요 강두기는 작가가 원하는 이상적인 선수상 같음ㅋㅋㅋ ‘휴머니..’ 부분이 없었다면 정말 이 드라마에 실망했을 듯 임동규↔강두기 트레이드 팬들 반응 50만에 강두기급 2선발, 한국어 존나 네이티브, 분유버프 강두기 : 닉네임 한 3시간 후에 변경하겠습니다.. 하.. 아 난 강두기 입턴거에 더 분노해 (...) 바이킹스팬들 불땅해... 강오랄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여전히 반응을 보이지 않던 백승수는 오히려 직원들을 회의실로 집합시킨 후 조목조목 ‘임동규가 드림즈를 나가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백승수의 예리한 분석에 점점 동화되던 프런트들은 결정적으로 “운영팀장님, 강두기 선수 유니폼 준비해주십시오”라는 백승수의 말에 놀라움의 찬탄을 터트리고 말았다. 백승수가 10승 투수였지만 임동규와 갈등을 빚은 끝에, 드림즈를 떠나야





말씀이 조언이었는지 월권이었는지두요" 분위기 싸................. 그러고 있는 와중에 잠시 잠깐 사장하고 구단주 비스무리한 사람이 다녀감 회식비만 내고 가려고 했는데 웃음 소리가 들려서 같이 웃고 싶어서 어쩌고 하고 테이블에 앉더니 저 스카우트팀장한테 "너를 감독으로 시키려고도 생각했었다 웅앵웅" 그런 말을 하고 감 바로 근처 테이블에 감독님이 앉아 있는데.. 그딴 말을 하는거... 칭찬 같은 말이었지만 서로서로 분열시키는 한마디에 또 다시 하........... 그 말에 마음 상했을 감독한테 가서 이야기하는



확정된 뒤에야 홈런 뻥뻥 때리는 4번 타자 설정 점점 읽어내려갈수록 최악인데 ㄷㄷㄷ 두기두기에 진심이다 난 나 야구 1도 관심없는데 강두기보면서 좀 울컥함..왜지? 글고 남궁민캐 존나 능력충ㄷㄷ 다시 드림즈로 돌아가면 커리어 로우찍을까봐 걱정이네요 강두기 사진 걸리고 미노미노 첫승 올라가고 만약





서영주 장진우 강두기 (바이킹스)박준량 임동규 유민호 곽한영 관식이짤도 갖고싶다 난 이때 이미 폴인럽 야덬들이많아서그런가 태세전환이 거의 임동규강두기트레이드때 드림즈덬들수준...ㅋㅋㅋㅋㅋㅋㅋ 난 두기두기 믿어ㅠㅠ 나 최근에 입덬해서 노래 모르는데 유튜브에 치면 나옴? 갸현종 선수도 팀 엄청 사랑하시자너 등번호도 그렇고 ㅇㅇ 강두기? 그저 빛... 빛빛빛 주인공 포함 프런트 직원들도 그렇고 야구선수들은 찐 선수 이름처럼 지으셨어ㅋㅋㅋㅋㅋ 임동규 장진우 김관식 강두기 유민호 찐 선수이름같음 그 부분 계속 돌려봄 강두기



‘야구공작소(구 비즈볼프로젝트)’ 전 대표는 스포츠산업 진입을 꿈꾸는 이들에겐 이미 동경의 대상이 됐다. 스포츠계가 ‘스토브리그’ 덕을 볼 날이 이르면 5년, 늦어도 10년 내로 찾아올 것이라 감히 예상한다. 프로스포츠 구단 프런트와 협회‧연맹 취업을 위한 물밑 본격경쟁은 이미 시작됐다. 미리, 치밀하게, 간절하게 준비한 양질의 인력이 업계로 유입되는 효과가 있다. ◆ 겨울이 더 재밌다! 겨울이 무료하지 않다. 프로야구는 3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월요일만 빼고 진행되는, 장기 데일리 종목이다. 비시즌만 되면 팬들은 좀이 쑤신다. 2019 KBO리그 종료 후엔 안치홍이 KIA(기아)





해결) 3회 스카우트 팀의 선수선발 비리 문제 (4회에서 고세혁 날려버리고 양원섭 팀장주며 해결) 5회 '용병' 로버트 길의 병영기피 관련 문제 패턴상 홀수 에피때 고구마 퍼먹이고 짝수때 사이다 먹이며 해결하는 형식인데 오늘 6회 결방^^ 다음주에 6-7회 방영예정 높은 확률로 6회때



감사합니다!' [민기홍의 운동話공장] 스토브 둘 다 보는데 임동규 바이킹스 가서 정치질 못해서 관두고 정신 차리고 드림즈 두고보자는 마음으로 우승 노리면 스토브리그 강두기 악역전환.?.jpg 나같은 야빠가 봤을때 강두기는 야구선수 좋은면만 골라골라 모아서 만든 캐릭임 임동규 머리 자른 거 강두기 손민수한거라는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



강두기 코트 너무 빤딱빤딱 거리지 않냐? 존나예쁨 슼에서 관식이 약 썰 봤는데 재밌다.. 바이킹스팀은 신인왕 2년연속 배출, 강두기 없을 때도 2위라는 성적..... 이거 웹툰이었으면 번외로 김종무편 강두기편 유민호편 등등 나왔겠디 [스토브리그] 팬들이 에이스뽕에 취해 정신 못차려도 이해가는 강두기의 본새 수준.jpgif 스토브 둘 다 보는데 미노미노 10년뒤..이런거 나오면서 전에 사진만 나왔을때 대다수가 강두기 우완상이라고 했는데 똑바로 말하자 SBS에서 올려준 과몰입 오지는 스토브리그 강두기 영상 강두기, 임동규 다 있을때 꼴찌한게 말이 안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힘드러서 놨는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