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합] ‘상금 사냥꾼’ 문수인, 상대편도 리스펙트 하는 실력! |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19. 19:56

본문

Am 더 재밌는 거로 S I M 난 시미시미시미심해 마마마마마마무 심 심 해 일단은 이불 개고 일어나 밖을 나가 일상에서 탈출을 꿈꾸잖아 야아 말이 쉽지 네 말대로 하면 이미 난 세계 일주하고 지구 세 바퀴 허기져 허기져 The game's heart is gone 어기적 배달 어플만 20번째 보는 중 내게도 하트 보내줘 좀 더 새로운 하루를 만들어 Take me there 날 데려다줘 해본 적 없는 그런 걸 갖다줘 I JUST NEED SOME FUN 나





you do 헤어나올 수가 없어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 ※ 추가할 사항, 수정할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지 이 게시글 (클릭시 이동 ) 의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람. ※ 정리글을 쓰고나서 이 글에 링크연결되도록 하고 싶거나, 혹은 이미 링크되어 있는 정리글을 새롭게 정리해서 링크교체를 원한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흡족한 듯 차은우를 불러 "지금 못 넣었어도 괜찮고 엄청 잘했다. 앞으로 뛰니까 빈 찬스가 나잖나. 잘했다"고 다독였다. 핸섬타이거즈의 첫 경기는 66대 88로 패했다. 서장훈은 흔쾌히 경기에 임해준 후배들에게 찾아가 "고맙다"고 인사한 뒤 회식비까지 전달해줬다. 서장훈은 이어 핸섬타이거즈에게 찾아갔다. 서장훈은 핸섬타이거즈에게 "첫날 관중 부르고 강팀하고 연습게임을 했냐면 여러분들이 리얼로 어느 정도 실력인지,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이상해 내가 왜 이래 하면서도 자꾸만 나 숨길 수가 없어 oh 난 한 번도 없던 일이라 더 깊이 자연스레 함께하길 바라 I’m a fan Think everyday 아직도 좀 모자라 I’m a fan of all



자리 잡은 Mnet ‘퀸덤’의 마지막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를 통해 어떤 세계, 어떤 삶 속의 마마무라도 결국 이들은 만나게 된다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완성하며 앨범을 관통하는 의미를 담아냈다. ‘1111’은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이 우주 속 마마무의 모습과도 닮아있는 듯하다. 지난 1여 년간 진행했던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에서는 4개의 앨범을 통해 멤버들 각자가 가지고 있는 색깔과 감정을



‘ 골밑 깡패 ’ 아무리 골대 앞을 막아도 난 나의 길을 간다 ! 어마 무시한 피지컬로 상대팀을 완벽 제압 ! 골밑을 지배하는 공식 센터 , NO.32 줄리엔 강 ! 기본이 탄탄한 노력파 ! 히든카드로 급부상 ?! 언제 어디서나 농구공을 놓지 않는 찐 농구마니아 ! 연습만이 살길 !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노력파 선수 ! 기복





보이는 사람에게 빨리 패스하라. 그거만 기억해도 훨씬 나아질 것"이라고 조언해줬다. 반면 휘문중학교 선수들의 분위기는 달랐다. 앞서는 점수에도 혼나는 분위기였던 것. 코치는 "슛이 몇 개 들어가서 이긴 거지 너네가 플레이를 해서 이겼냐"며 "저쪽은 끝까지 뭘 하려고 하는데 너네는 안 그러잖아. 저 형들은 잘 못 해도 리바운드 들어가려 하려는데 너네는 보고 있잖아"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3쿼터에 줄리엔 강, 문수인,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를 내보냈다. 서장훈은 "의외로 다들



실전 상황을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보고 싶었다"며 "기대 이상으로 잘해줬다. 희망이 보인다. 다만 집중하는 게 아직 부족한 거 같다"고 말했다. 개잘해 뭉찬이 축구로 잘나가니~ 농구로 하나 만들어보네요~ 예전 케이블에서 버저비터랑 리바운드 재밌게봤는데 이젠 공중파에서 서장훈을 앞세워 만드네요~ 중간에 어영부영되지말고 끝까지 잘만들었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문수인 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농구계의 국보급 센터 , ‘ 감독 ’ 으로 돌아오다 ! 때로는 불호령을 내리는 호랑이처럼 ~ 때로는 선수 한 명 , 한 명 챙기는 인자한 보살처럼 ~ 한 번도 호흡을 맞춰보지



나날들 후회뿐인 오늘도 예쁜 사진 올리고 바보같이 난 lonely lonely lonely 해 애써 나를 감추려 해도 초라함이 더 휘날리네 Every time I missing you I'm fine 아파 I'm fine 아파 I'm fine 아파 It's really not that simple about you Track 10. 춤을 춰 (High Tension) : 한마디 말보다 대담한 손짓의 춤으로 들뜬 긴장감이 생기는 순간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섹시한 무드의 곡이다. 재즈 힙합 장르로 리드미컬하고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 위에 멤버들의 좀 더 성숙하고





담담하고 의연하게 풀어냈다. 어떤 세계, 어떤 모습의 마마무라도 결국은 만나게 된다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완성한 에필로그 같은 곡이다. 웅장한 분위기와 섬세한 선율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편곡 안에 마마무만의 목소리가 힘있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Track 2. Universe 무한한 상상이 가능한 광활한 우주, 그 수수께끼 같은 공간은 마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 같다. 블랙홀처럼 속을 알 수 없는 그 마음을 관측하고 싶다는 귀여운 가사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