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닥인듯 야구황제트라웃 메이저리그 AL 마이크 트라웃 3번째 MVP 야구황제트라웃님 죄송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18. 08:51

본문

3억 2500만 달러 루머일수도 있는데 류현진에 대한 오퍼자체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류현진 오퍼가 없던 이유가 오타니가 있기 때문에 한팀에 동양인 2명있는게 모양새가 아니라는 개소리를 했나 보더라구요.. 지금 긴급라이브에 대니얼김이 이야기 하는데 에인절스 저 팀은 단장도 그렇고 머저리같은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네요. 그냥 어쩌다 잘 줏은 트라웃빼고 별볼일없는 팀주제에 ㅋㅋㅋ 우승하기에는 단장부터 마인드가 개똥인팀인것 같습니다..류현진이 안기가 잘했네요. 팀내 연봉 1위에 대우해주는 토론토로 잘갔습니다.



산동네(콜로라도)와 다른 지구 성적 프레셔 덜한 구단 트라웃, 푸홀스 , 오타니 , 시몬스(수비) 경기내 볼거리 풍부 오타니랑 트라웃 보고시퍼 휴스턴.보스턴 사인훔치기 알투베 사인신호기 착용 트라웃 성장호르몬 ps 추추 존경! 뭐 그렇다네요 ㄷㄷㄷ - 에인절스 : 하하 우린 이미 아시아 선수가 있는걸? ㄴ 한국인이랑 일본인이 한팀에 있는걸 바라지 않았나봐. ㄴㄴ 내년 에인절스랑 토론토 경기가 재밌어지겠네. ㄴㄴㄴ (토론토 팬) 제발 오타니가 지명타자로 나오는 날 류가 선발로



류현진 laa 가길빕니다 MLB가 지금 전국적 인기 하락으로 고민이 크다는데... 2019 메이저리그 AL 최우수 선수 트라웃 수상! Ryu , LA 엔젤스가 가장 맛는 핏이긴 합니다. 류 에인절스 가면 조켔당 메이저리그 범죄?소굴이네요; mlb 에인젤스 마케팅위해 아시안 선수(류현진) 안 샀다는 글에 빡친 미국팬들...(펌) 류현진 예상 행선지는? LAD-LAA-SD-SF 메이저리그 AL 마이크 트라웃 3번째 MVP 4년에 80m이



자신을 알아주는 팀으로 가는게 제일 좋은겁니다. 그럼 에인절스 경기 중계도 해줄테고 류뚱 경기하는 날에는 트라웃, 푸홀스, 오타니, 랜던을 한번에 볼 수도 있잖아요 ㅋㅋ지금 다저스 타선도 좋지만 그래도 에인절스 타선도 무시못하네요 ㅎㄷㄷ 트라웃.오타니.렌던이랑 같이뛰는거 넘보고싶~ 돌버츠 꼬라지 넘보기시름.ㅜㅜ 작년인가 월드시리즈가 처음으로 NBA파이널 시리즈에 시청율이 밀렸다고 하고.. 지금 MLB에 이렇다할 전국적인 스타도 없는 상황이죠. 트라웃이나



타선도 무시못하네요 ㅎㄷㄷ 이x끼 제목만봐도 ㅂㅅ맞는듯 ㅋㅋㅋㅋ 제가 지금 아까 저녁때 반주로 중국집 볶음밥에 참소주를 한두잔해가 작은 실수를 할 수도 있는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응 일베충들 느그들 얘기 아니야 조용히해 거 가서 빨리 딸딸이나 치고 자빠져 자라 이 개+븅x같은 씨Z색희들아 앤젤스 부디 류현진 데려가라 기도중일듯. ㅋㅋ 서부지구라 중계시간 좋고 류현진에 오타니 그리고 트라웃 여기에 더해서 같은지구에 텍사스라 추신수와 맞대결까지. 오히려 다저스보다 한국입장에선 더 흥미거리가 많음 엔젤스가면 회식 각 미네소타나





푸홀스도 라틴 아메리카 마켓팅의 포커스니까 라틴 선수도 잡지말지그래? - 야. 예전에 오타니가 포스팅 됐을때 아시아 선수 있는 팀에는 가기싫다고 했는데 그거때문에 이렇게 얘기한거 아니냐? ㄴ 노노. 일본인 스타가 없는 팀을 바란댔음. - 근데 이거의 소스가 류현진 측이라고? 상식적으로 이런 말을 대놓고 류현진 측에 한다는게 말이 되냐? 난 안믿을래. 개인적으로는 LAA 가서 트라웃이랑 오타니 중계 좀 보고 싶네요 하긴뭐 까려면 트라웃도 까겠지만ㅋㅋ 인기가 없다는둥 세이버에만 최적화라는둥 진짜





나왔으면 좋겠어. ㄴㄴㄴㄴ 이제 일본이랑 한국이랑 전쟁이라도 일어나는거야? ㄴㄴ 재밌는 사실 : 히데오 노모와 챈호 팍은 다저스 시절 절친한 사이였다. - 이게 사실이라면 내년 에인절스 투수진은 폭망해도 쌈. ㄴ (에인절스 팬) 1백만 퍼센트 동의해. 지금 너무빡쳐. - 내가 오타니였어도 개빡쳤을 듯.

- 10시간전에 내 친구가 똑같은 얘기를 해서 그냥 뻘소리로 여겼는데 미친.. - 뜬금없지만 류현진은 일론 머스크를 닮았어. - 이걸로 에인절스가 왜 게릿 콜을 안잡았는지 설명이 가능함. 이미 백인스타인 트라웃이 있잖아? - 아시아 마케팅에 포커스를 둔다고? 인종차별주의자들. - 나이나 부상이력때문에 류를 잡지 않았다면 이해하겠어. 하지만 이건 그냥 멍청한 짓이야. - (에인절스 팬)에플러야 이게 뭐하는 짓이냐? 한국이랑 일본은 엄연히 다른 나라라고! 이럴거면

"미안. 더 좋은 투수를 영입하고 싶은데 너네쪽에서 온 사람은 하나밖에 데리고 있을수밖에 없어."라고 말한거잖아. ㄴ 가장 엿같은건 뭐냐면 하나는 일본사람이고 하나는 한국사람이라는거야. 마치 두 나라를 같은 나라라고 생각하는건 두 나라 사람들을 빡치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트라웃을 데리고 이런 경쟁력없는 팀을 만들다니. ㄴ 그냥 오타니를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는데 더 쉽고

커쇼같은 애들도 생각만큼 전국구 스타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도 지역내 팬층은 그대로라서...매출은 조금이나마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 91년 8월생(만28세) 선수인데 벌써 최우수 선수상만 3번째 수상이네요 2위 기록한 시즌도 4번이나 되구요... 시즌 막판 부상때문에 28경기 결장(총 162경기 진행함) 임에도 대단하네요... 베리 본즈(7회 수상) 기록 깨길 바랍니다 서부지구 경기시간 좋음. (연중 온화한 기후) LA 생활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