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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코란도 DKR, 2020 다카르 랠리 3년 연속 완주 목표 순항 쌍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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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스토리워크맨 2020. 1. 8.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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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해 T1-3 카테고리(이륜구동 가솔린 자동차) 4위, 자동차 부문 종합 30위라는 성적을 얻었다. 100개 참가팀 중 56개팀만이 완주에 성공한 2019 대회에서도 쌍용차는 렉스턴 DKR로 참가해 2년 연속 완주 기록을 세웠다. 렉스턴 DKR은 T1-3 카테고리 3위, 자동차 부문 종합순위 33위를 기록했다. 혹독한 코스를 견딜 랠리카, 코란도의 완벽한 기본기 2019 다카르 랠리에서 완주에 성공한 쌍용차 코란도 수천km의 길고 험준한 코스를 완주했다는 것은 차량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내구성,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쌍용차는 소형 SUV부터 대형 SUV까지 SUV 풀



모터스포츠팀의 오스카 푸에르테스 선수와 공동파일럿 디에고 발레이오 선수는 “스타트를 잘 끊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코란도 DKR이 기대 이상으로 잘 달려줘서 좋은 레이싱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2018년 티볼리 DKR, 2019년 렉스턴 DKR에 이어 올해 코란도 DKR로 ‘3년 연속 다카르 랠리 완주’라는 기록에 도전 중이다. 코란도 DKR은 올해



1만2000km에 이르는 12개의 험난한 구간을 질주할 예정이다. 코란도 DKR은 올해 초 출시된 코란도 디자인을 기반으로 개조한 후륜 구동 랠리카로, 출력 450마력, 최고 속도 195km/h의 6.2L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올 4분기부터 코란도의 유럽 현지 판매가 시작된 만큼 한 달 뒤 열리는 2020 다카르 랠리는 쌍용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코란도라는 모델명을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3년 연속 랠리 완주라는 목표도 무난하게 달성할 전망이다. 쌍용차팀은 2018년부터 호흡을





쌍용차 코란도 DKR, 2020 다카르 랠리 3년 연속 완주 목표 순항 전설의 김여사 ㄷㄷㄷㄷ 죽음의 랠리는 계속됐고 쌍용차의 도전은 멈추지 않았다 쌍용차, 지옥의 레이스 '다카르 랠리' 3년 연속 도전 코란도 단점이 있을까요? 다카르랠리 카메라빨 중요시하는 선수편 성룡의 cia에 나온 무쏘 이시간 보수분들? 세계 최고 권위의 오프로드 자동차 경주대회



저 오른쪽에 계신 분이 바로 이 짤의 주인공이신 김태옥 여사님 ㄷㄷㄷ 한국 최초의 여성 카레이서이고 무려 다카르 랠리 완주 경력이 있는 후덜덜한 분이라캅니다;; 맨날 짤(?)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몹시 놀랍고 반갑네예 *.*;; 전세계 수많은 자동차 경주 가운데 가장 혹독하고 위험한 랠리, 그래서 죽음의 랠리로도 불리는 '2020 다카르 랠리'에 쌍용차가 7번째 도전장을 냈다. 중동 지역으로 장소를 옮겨 처음 열리는 2020 다카르





8위라는 기록을 세운 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기술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코 강판만 사용(국내 유일?) 고장력 강판 비율 74% 동급 최대(초고장력강판 46%) 유로 NCAP 4개 영역 5스타 획득(탑승자보호, 보행자보호, 주행보조시스템) 벤츠 기술력 엔진 내구성의 아이신 미션 20년 1월 15일 다카르 랠리 12,000km출전 예정 (티볼리 국내 최초 9,000km 완주 성공) 저공해 3종 혜택 착한가격 이 외 고려해볼만한 단점이 있을까요? 다카르 랠리가 나오죠~~





완주에 성공했다. 특히 1996년 랠리에서는 다카르 랠리를 완주한 최초의 한국인 드라이버가 탄생했고, 2009년 랠리에서는 카이런으로 다카르 랠리를 완주한 최초의 장애인 드라이버가 탄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18년 티볼리 DKR로 9년 만에 다카르 랠리에 참가한 쌍용차는 기대했던 대로 다시 완주에 성공하는 기록을 세웠다. 스스로 SUV 명가의 입지를 재확인한 셈이다. 지난해 대회는 참가한 92개팀 중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랠리를 완주한 팀이 43개 팀에 불과했을 정도로 극한의 코스를 달려야 했다. 티볼리 DKR은 약 9000km에 이르는 거리를



동급 최다 에어백(국내 기준)을 비롯해 다양한 안전사양을 확보함으로써 유럽의 까다로운 안전기준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 또한, 코란도는 국내 동급모델 가운데 가장 많은 차체의 74%에 고장력 강판(340Mpa 이상)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중 첨단/초고장력 강판(590Mpa 이상)은 46%에 이른다. 10개 핵심부위에는 1500Mpa급 강성을 갖춘 핫프레스포밍(Hot Press Forming) 공법의 초고장력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쌍용차



기록 1995년 다카르 랠리 완주에 성공한 쌍용자동차 무쏘 1978년, 프랑스 파리를 출발해 사하라 사막을 거쳐 세네갈 다카르까지 횡단하는 장거리 경주로 시작된 다카르 랠리는 2008년 발생한 테러의 영향으로 2009년 대회부터 남미로 장소를 옮겼지만 사막과 산악도로, 눈과 비와 싸워가며 기후의 변화에 대응해야 하는 랠리 코스의 특성은 그대로였다. 쌍용차는 1994년 코란도 훼미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다카르 랠리 도전을



다카르 랠리(Dakar Rally)에 도전장을 내민 쌍용자동차가 제 1구간을 성공적으로 통과하며 3년 연속 랠리 완주를 향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현지시간) 사우디 아라비아의 제다(Jeddah) 지역 다카르 빌리지에서 전야제 포디움 행사로 시작을 알린 제42회 2020 다카르 랠리는 오토바이, 사륜오토바이, 자동차, SSV(다목적오프로드차량), 트럭 등 5개 카테고리에 총 342개팀이 출전했으며 지난 5일부터 첫 레이스가 시작됐다. 제다~알와즈까지 총 752Km를 달린 제 1구간 레이스에서 쌍용차는 자동차 T1-3(이륜구동 가솔린 자동차) 부문 10위, 자동차 부문 종합 33위를 기록하며 첫 라운드를 마쳤다. 쌍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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