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시즌 맨유 강팀상대 : 리버풀 (무) 레스터 (승) 토트넘 (승) 아스날 (무) 첼시 (승)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6. 09:51

본문

이강인이 편히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찾아야할 것은 황인범 대체자가 아니라 정우영의 대체자 입니다. 정우영 선수가 오래뛰어줄 수 있는 나이도 아니고, 아주 완벽하게 해주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리그에 이런 파이터형 수비형 미드필더는 널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U-20때 정호진 선수가 이런 유형에서 굉장히 스마트하게 잘 해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평가전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실험을 해볼 기회가 많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으로 이런 식으로 가야





많이 밀리나요? 이버풀 이적하�サ퓔� 누구자리를 뺐을까요 미친ㅋㅋㅋ 와... 뭐지? 이 꿀잼은?? 너무 잘알이라 레알 바르샤보다 더 무서워 공격 장난없네요 리버풀이 오히려 압도당하는 느낌 홀란드도 쩔고 미나미노인가 일본애 중원씹어먹네 어이가 없어서...축구 좋아해서 축구용품 유트뷰많이 보내데... 이번 리버풀 전범기 사용을 식민지 시대 정당성까지 설명하며 커버를 치네요.진짜 토나와.... 주소 가시면 보실순 있는데 넘 길어서 보시긴 힘들듯... 정신 나갔네...





욱일기(전범기) 온·오프라인(안필드 경기장을 포함한 모든 환경) 사용 근절하겠다는 약속 없이는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할 수 없다고 결론내렸습니다. 안필드코리아는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공개서한을 보내고자 합니다. 지난 20일, 리버풀 구단은 클럽 월드컵 결승전을 앞두고 1981년 리버풀 vs 플라멩구와 도요타 월드컵 결승전 포스터를 썸네일로





있어. 그들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1점 차이로 준우승했고 챔피언스 리그에서 한 골 차이로 준우승했지만, 다음 시즌에 더 강해진 모습으로 나타나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고 프리미어 리그도 순항중이야." "정해진건 없다고 생각해. 이건 당사자들의 반응에 달린 일이야. 물론 난 클럽의 역사까지 깊이 파고들어가고 싶진 않아." -그가 예전에 했던 토트넘에 대한 발언에 대해 첼시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이 일본 욱일기 논란과 관련해 사과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리버풀 측은 반크에 보낸 이메일을 통해 "최근 리버풀 축구 클럽은 2개의 이미지를 발행했는데, 이는 누군가에게 모욕적인 의미였다. 우리는 이를 인지한 후 즉시 실수를 바로 잡고자 이미지를 삭제했다"고 적었다.





6 4 21 17 4 18 10 번리 14 5 3 6 20 20 0 18 ㅈㄱㄴ 순위가 이렇게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리버풀과 아스날은 참사 때도 그렇고 서로를 챙겨준 역사가 깊죠 월드컵 직전에 부상당해서 월드컵도 못나가 장기치료받고 유리될까 전전긍긍하고 폼 존나 좋고 기량 정점 찍고 할때 레알 첼시 뮌헨 등등 이적설



진짜 되는시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미홀 셋다 피엘 링크 나는데 미나미노 글만 지랄남 ㅋㅋ 미나미노 1월에 리버풀 가겠네요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대진표 잘츠입장에선 리버풀 이기는게 좋은거지? 리버풀 vs 맨시티 승부예측! 33살 PL 데뷔전에서 첼시상대로 클린시트한 아들과 웨햄 레전드 아버지 낼 새벽 1:30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 기대되네요 손흥민 시즌



몰라도 아자르와 뎀벨레보다는 활약하겠지 46/18 ㄴ : 이제 토트넘에있기 아까운선수라고 생각하네요 53/13 ㄴ : 아자르보다 활약하는 건 오바지. 프리미어에 있었을 무렵의 아자르 쪽이 분명히 실력은 최고다. 너무 빨아주는거아냐? 16/50 : 쿠보군 같은 능숙한 선수는 앞으로도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프리미어에 뒤지지않는 신체능력에 기술도 겸비, 그리고 무엇보다 그걸 결정하는 정신의 힘은 지금의 일본인에게는 무리지 55/5 : 리버풀의 경기를 보고있어 결과를 알고있는 상태에서 골장면을 봤지만 여전히 소름돋았다. 번리의 수비가 느슨한 느낌도 들지만 그래도 굉장한 골. 파울조차



관심이 있지만, 협상에서는 리버풀이 폴 포지션에 서 있으며, 계약 성립의 경우 5 년 계약이 체결된다고 보도하고 있다. 일본 선수 미나미가 리버풀에 간다는군여.... 잘츠부르크면 황희찬 선수랑 같이 한솥밥 먹는 사이입니다. 근데 왜 뜬금없이 일본 선수 얘기를 꺼내냐면... 일본 축구팬들의 열망이 아주 큰것 같네요. 트위터 반응 내용들이 우리도 아시아 넘버원 같은 선수를 가지고 싶은





대체 어디서 하나요? 지금 스포티비 홈페이지 가봐도 스포티비 1 2 +까지 중계안하고 뜬금없이 황희찬 중계만 있던데 그거 누가 본다고 -_-; 다음중계권은 네이버나 다음이 한번 제대로 따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가 중계권딸때는 시방새이에스피엔이 웬만한건 다 중계해줬는데... 요샌 중계도 안나와서 이피엘경기 볼맛도 안나고 관심도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