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발 내가 보던 수비들은 이숭용 정성훈 전준호 송지만, 서건창 황재균 박병호 강정호 막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5. 19:28

본문

영입한 kt는 리스트에 있는 투수들의 계약 상황을 면밀하게 확인하며 추가 영입 또한 타진하고 있다. 다만 계약이 여의치 않을 경우 올해 13승을 거둔 윌리엄 쿠에바스와 재계약할 방침이다. 황재균이 김민성으로 바뀔때까지만 해도 아무걱정 없었는데 좆같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는 20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20 KBO리그 2차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로 이해창을 지명했다. 10개 구단 중 전체 2순위였다.



얻었다. 일단 선수단 리더를 지켜냈다. 그는 야수진 최고참이자 주장으로 2019시즌을 이끌었다. 전임 박경수처럼 외향적인 성향은 아니지만, 특유의 차분한 성격이 안정감을 줬다. KT는 이숭용 단장이 부임한 뒤 유독 선수 개개인의 인성을 주시하고 있다. 유한준은 그라운드 안팎에서 모범이 되는 행보를 걸으며 후배들에게 귀감이 됐다. 주전 지명타자 또는 외야수도 지켰다. 유한준은 노쇠화 우려가 없는 선수다. 최근 여섯 시즌 연속 3할 타율을 기록했다. 2019시즌은 KT에 입단한 뒤 한 시즌 최다 안타를 기록했다. 차기 시즌도 주축 전력이다. KT는 1군 진입 다섯 시즌





박병호는 김시진 감독도 그렇지만 팀 전체가 다 힘을 실어줬음 ㅋㅋㅋㅋ KT 연봉 계약 완료..강백호 2억1000만원·이대은 1억 외부 FA 시장은 철수… 유한준은 곧 결론 시발 내가 보던 수비들은 이숭용 정성훈 전준호 송지만, 서건창 황재균 박병호 강정호 막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 지명' 이해창, '한화, 포수 약한 팀이라 생각 안 해' [IS 포커스]KT, 유한준과 재계약으로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오피셜]'슈퍼소닉' 이대형 KT에서 방출. 새 팀 찾는다 김시진 감독 "내가 있는

자유계약선수(FA), 퓨처스(2군), 군보류, 신인 선수를 제외하고 재계약을 체결한 1군 선수는 총 43명이다. KT 발표에 따르면 구단 최고 연봉 인상률은 투수 이대은(31)으로, 2019시즌 연봉 2700만원에서 270% 인상된 1억원에 계약했다. 이대은은 지난 시즌 44경기에 등판해 4승2패 17세이브를 따냈다. KT 창단 첫 국내 선발 10승을 수확한 투수 배제성(24)은 3100만원에서 255% 인상된 1억1000만원을 받는다. 창단 최다 홀드인 25홀드를 기록한 투수 주권(25)은 138% 오른 1억5000만원에 계약했다. 외야수 김민혁(25)은 연봉 3900만원에서 131% 인상된 9000만원에 사인, 야수 중에서

새 출발까지 이상적인 행보를 노린다. 이유는 명확하다. KT에 전통과 문화를 만들고 싶다. 이 단장은 "선수들이 이 팀에서 계속 뛰고 싶은 마음을 들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모범적인 길을 가는 선배가 있다면 큰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유한준과의 두 번째 동행은 그런 의미가 있다. 계약 뒤 유한준은 "동료, 수원

가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잘하면 또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싶다"며 새 팀에서 각오를 다졌다. 이해창은 "떠나게 됐지만 kt 구단에 정말 감사하다. 방출된 나에게 기회를 주며 그래도 웬만큼 프로 선수라 불릴 수 있게 해준 게 kt다. 단장님도 나를 그냥 소속 선수가

팬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KT는 내가 현역 생활을 마무리할 때까지 같이 갈 구단으로 생각했다. 다음 시즌에 팀이 가을야구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희수 기자 An.heesoo@joongang.co.kr 이대형이 KT 위즈를 떠난다. KT는 24일 2019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외야수 이대형(36)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KT는 "이숭용 단장이 이대형에게 구단의

2015시즌이 끝난 뒤 첫 번째 FA(프리에이전트) 자격을 얻었고, KT와 4년 총액 60억 원에 계약했다. 고교 시절 연고 팀인 수원으로 돌아왔고 지난 네 시즌 동안 기대에 부응했다. 두 번째 FA 자격을 얻은 뒤에도 가치를 인정받았다. KT는 40대를 바라보고 있는 선수에게 적지 않은 투자를 했다. KT는 세 가지를

심성이 착한 이해창답게 감사한 사람이 너무나도 많았다. 프로에서 생활하며 자신에게 귀중한 기회를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이해창. 이제 새 팀에서 다시 감사한 기회를 받고 그에 응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T 유한준 KT가 '모범 야구선수' 유한준(38)가 2년 더 동행한다. KT는 19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FA 자격을 얻은 유한준과 계약 기간 2년, 총액 20억 원에 계약했다"고 전했다. 계약금은 8억 원, 총연봉은 10억 원이다. 인센티브는 최대 2억 원이다. 히어로즈를 강팀 반열에 올려놓는 데 기여하며 리그 대표 외야수로 평가받던 유한준은

무난하게 풀려가고 있다며 빠른 결론을 자신했다. 현재 대만 가오슝 마무리캠프에 있는 이 단장은 곧 한국으로 돌아가 유한준 협상을 마무리한다는 구상이다. 계약 기간은 이미 합의가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렇다면 금액에서도 이견이 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kt는 유한준의 은퇴 후 진로까지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방안까지 포함한 포괄적인 제안을 건넬 예정이다. 유한준도 kt를 떠날 생각이 없는 만큼 이르면 다음 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