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전드 범가너에 대한 커쇼의 예우 다저스가 커쇼와 벨링저만 문제겠습니까?? 야이 씨벌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20. 1. 1. 14:21

본문

가을만 되면... 삽질하네요... 이변은 없습니다... 커쇼랑 벌렌더는 크보로 와서 증명해라! 2년전 휴스턴이 MLB 월드시리즈 우승을 했는데... 최근 휴스턴 소속이였던 선수 한명이 싸인을 훔쳤다고 얘기했죠... 아주 지저분한 휴스턴을... 인종차별 하는 놈이 있지를 않나... 당시 다져스가 졌는데... 정말 안타까웠죠... 근데 문제는... 싸인을 훔쳤지만... 유독 털린건... 두경기 2패에 월드시리즈 기록에 남을만하게 탈탈 털린 다르비슈가 문제 아닐까요?? 당시 트레이드 시장에는 벌렌더와 다르비슈라는 굵직한 투수가 나왔는데... 다저스가 다르비슈가 아닌 벌렌더로





월시기준으로해서. 다저스는 2017년에 우승했어야 했다 커쇼가 쏘아올린 작은공이 월시 우승으로 끝이났군요, 가을커쇼 7회 이후 포스트시즌 성적 ㄷㄷ 가을 커쇼는 과학인데 아직도 미련을 가지고 있으니... 범가너 동물을 얼마나 좋아하는거야 ㅋㅋㅋㅋㅋ 린드블럼은 만루에서 좀처럼 흔들리지 않는다. 올해 정규시즌 만루 피안타율이 제로다. 여섯 타자가 타석에 들어서 희생플라이 2개를 날렸지만, 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없다. 4타수 무안타. 규정이닝을 채운 투수 26명 중 시즌 만루 피안타가 아예 없는 선수는 린드블럼이 유일하다. 스트라이스버그.



지난 10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 클럽하우스에는 무거운 공기가 흘렀다. 아쉬운 시즌 마감에 다저스 선수들의 눈은 붉게 물들어 있었다. 대부분 고개 숙인 숨죽인 채로 조용히 서로를 격려했다. 맥스 먼시는 “지금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좌절했고, 코디 벨린저는 “너무 괴롭다”며 힘들어했다. 패배의 기운이 가득한 다저스 클럽하우스, 그 중에서 가장 크게 좌절한 사람이 연속 홈런을 맞고 블론세이브를 범해 역전패를 부른 커쇼였다. 붉게 상기된 얼굴로 취재진



베테랑 데려와서 월시 우승 후 위아더월드~~이런건 못해요(안하는 것일수도) 절대 코어 유망주는 팔지않고 데뷔를 시켜서 터뜨리죠. 시거가 그랬고, 벨린저가 그랬고요. 칼훈을 팔았지만 코어는 지키는 선에서 질렀습니다. 문제는 코어를 내주지 않으니 오는놈도 다르비슈였고 시원하게 말아드셨죠. 다르비슈 왜 쓰냐? 사장님이 사다준 컴퓨터로 직원이 일을 할 수밖에 없었죠. 좌우간 다저스는 코어 유망주 데뷔시켜서 이들이 빵 터졌을 때 준척급



한방 맞았네요. 커쇼 백투백 홈런 맞음 여배구 러츠 커쇼 진짜 비슷하지 않나요? 외모... 류현진이 디비전 시리즈 1선발이 아니네요 백투백 홈런 허용하고 마운드에 주저앉는 커쇼 내년에 입단할 한화 용병! 확실히 린드는 커쇼 친구에요 다저스의 장단점을 잘 보여준 6회 공격... 류현진 의외로 인기가없어보이네요 가을 커쇼는... MLB 가을야구 감상... 커쇼는 리그 씹어먹을 때도 포스트시즌에는 안 좋았는데 하아 가을 커쇼 짠하네 ㅠㅠ 커쇼 1/3이닝 공6개 2안타 2실점 슈어져의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커쇼를 왜올려? 가을커쇼 가을벨린저 켈리와 돌버츠 ㅋㅋㅋㅋ 다저스가 정규시즌에서는 막강한데... 가을만 되면 작아지는 두 선수가 있죠... 커쇼와 벨링저... 근데 요즘 경기를 보면... 커쇼와 벨링저만 문제겠습니까?? 폴락과 시거도 찬스에서 삼진이나 땅볼만 치고... 포스트시즌 경험없는 신인들이 안타를 더 잘치고 있음... 경험있는 선배들은 뭐하는건지...





선발은 뷸러... 불팬에 커쇼 나오고... 이겨서 챔피언십 올라가면... 1선발은 류현진이 될테니깐요... 아나운서고 해설자고... 팔이 안으로 많이 굽었네요...ㅋ 커쇼가 2차전 6이닝 3실점 패전입니다... 오늘 류현진이 공격 찬스에 대타로 바뀌면서... 5이닝밖에 못던졌는데... 2실점으로 나쁘지 않게 던졌습니다... 근데 말하는게 커쇼 3실점은 매우 못던진거고... 류현진의 2실점은 매우 잘던진걸로 말하고 있네요... 커쇼가 아무리 가을에 약하다





끝나고 더 많이 쉬면 쉴수록 체력은 더 끌어올릴수 있고... 3명의 선발중... 류현진이 원정에 제일 강합니다... 류현진 개인적으로도 홈이 더 강하긴 하지만... 3명중 류현진의 원정 성적이 제일 좋져... 언론은 5차전까지 가면... 뷸러 선발에 커쇼 불팬을 생각한다는데... 로버츠 머리속에는 3차전이 끝입니다... 부상이후 주춤했다 하더라도... 3차전 워싱턴 선발이 유력했던 슈어져랑 류현진이 붙는거죠... 워싱턴은



이쯤되면 커쇼는 분명 가을에만 뭔가 구질이 이상해지나봅니다 엥? 아까 마에다 안나오고 왜 커쇼가 나왔던건가요? 7회 커쇼는 페이크 였네 커쇼가 결국 이번에도 가을을 극복 못하네요 오늘의 댓글 장원 첫 우승이구나 류현진 강판... 씨바..돌버츠가 다 말아먹네..니기리 커쇼@LAD, 케인@TOT 커쇼 오늘 술 많이 먹겠네요..==;;; 류현진 디비전 3차전 선발 확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