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fa컵 결승 로테때문에 다음주에 만나는 팀 개꿀이겠다 생각했는데 FA컵 결승에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축구] FA컵 결승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6. 14:07

본문

꿈꾸는 수원이 만나 결승전 다운 좋은 경기를 보여주였다고 봅니다. 대전 코레일은 패배했지만 충분히 결승에 올라올 자격이 있었습니다. 얼핏 단순해보이지만 잘 다져진 팀 전술이 전방-후방간에 이루어지는걸 보는 맛이 있었어요. 수원은 1차전에서 타가트에 집중된 마크를 풀고, 단단한 상대 수비라인을 포워드와 미들의 휭적





외할머니도 오셔서 데려갔넹.. 작년이야 월드컵도 있었고 울산이 fa컵 결승에 올라가서 시즌이 워낙 늦게 끝난 데다가 kbs 연예대상은 다른 시상식에 비해 비교적 일찍 하는 편이니까 그거까지 참석하고 바로 다음날 떠났지만 이번엔 시즌도 안 끝났는데 11월에 바로 갔네. 최종 라운드만 보고 가지, 잘하면 우승컵도 수 있는데 무슨 급한 일이라도 있었나....ㅠㅠㅠㅠ 애기들 촬영





FA컵]화성FC가 수원삼성 잡고 결승 갈까요? FA컵 결승 보러왔어요. ㄷㄱㄷㄱ 미쵸따 벌써 2차전이야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클럽축구 대항전의 최강자를 가리는 FA컵 결승 2차전이 잠시뒤 오후 2시 MBC 공중파 중계!!! 1차전은 0:0 이었습니다 ㅎㅎ 대전이 우승하게되면.... K리그 1 4위팀이 ACL 에 나갑니다 ㅋㅋ 아래 링크는 1차전 풀경기 영상입니다^^ 며칠 전부터 마지막 선물이라는 얘기 하고, 짐 싸고, 서울 오고, 어젯밤에는 비행기 태우려고 물놀이 시켜서 체력 소진시키고ㅋㅋㅋㅋ 하더니



FA컵 결승 중계 일정 와 내일 fa컵 결승이네 [축구] FA컵 결승 2차전 수원 삼성 VS 대전 코레일 오후 2시! 나은이랑 건후 비행기 타고 갔네 아침 일찍 일어났더니 하루가 길군요 나은이랑 건후 비행기 타고 갔네 야구도 FA컵 도입하면 인기가 올라갈거 같습니다. 수원 fa컵 결승 로테때문에 다음주에 만나는 개꿀이겠다 생각했는데 FA컵 결승에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FA컵 결승, 수원삼성 vs 대전





많습니다. 안그래도 정적이고 플레이타임이 긴 스포츠인데 순위정하는데 너무 지루함이 느껴지죠. 정규시즌을 딱 100게임 까지 줄여버리고 FA컵을 도입해서 KBO 10개팀 + 상무 + 독립리그팀을 초청해서 토너먼트형식(3전2선승 , 5전3선승)으로 FA컵을 만들면 흥행에 나름 도움?이



코레일 [K리그]결승전 진출 전문 제물(!) 울산현대.ㅋㅋ [영상 모음]2019 FA컵 결승 FA컵 결승에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우리나라는 현실적으로 FA컵 결승 단판진행이 어려운 게 아쉬움 수원 fa컵 결승 로테때문에 다음주에 만나는 팀 개꿀이겠다 생각했는데 [단독] 홍철, 부상으로 벤투호 낙마...박주호 대체 발탁





김진수(전북)와 함께 주전 경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10bird@osen.co.kr 1차전을 홈에서 1-0으로 화성이 이겼는데. 그야말로 세미프로의 반란 그이상 같네요. 10월2일 2차전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한다고 하는데 요거는 꼭 볼까 생각중이네요. 이임생 감독직도 걸린거 같고 화성FC 선수들의 스토리도 있고 말이죠. 경기시작 1시간전. 언제나 그렇듯이 주차난 / 교통난에...-.- 주차에 1시간 반 걸렸네요. 경기장에 지하철 좀...ㅠㅜ 오늘도 경기 시작하고 20분은 지나야 다들어오실듯. 수원 승리 기원합니다.





달려 있음. 잘하면 코레일 정규직되서 선수 그만둬도 평생 직장 (그것도 신의 직장)이 됨. 1, 2차전 2판 진행인 거 나도 김샐 때는 있는데 우리나라 현실상 단판 중립구장이면 흥행이 너무 안 좋음... 성남이랑 만나네..! [OSEN=우충원 기자] 벤투호의 좌측 풀백 홍철(수원)이 부상으로 낙마하고 박주호(울산)가 대신 합류한다. 벤투호는 오는 14일 오후 9시 레바논 월드컵 2차 예선 4차전 원정경기을 치른다. 19일 오후 10시 30분엔 UAE에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치른다. 황희찬,





속이 안좋아서 일찍 (밤10시) 잤더니 오늘 아침 7시쯤 일어났더랬죠..... 평소는 9시나 늦으면 11시쯤 일어나는게 다반사인 일요일 이었는데 말이죠 ㄷㄷ 낮에 fa컵 결승 보고 빨래 돌리고 걷기 운동 ㄷㄷㄷ 이제 9시 네요;; 배는 안고프고 흠..... 며칠 전부터 마지막 선물이라는 얘기 하고, 짐 싸고, 서울 오고, 어젯밤에는 비행기 태우려고 물놀이 시켜서 체력 소진시키고ㅋㅋㅋㅋ 하더니 외할머니도 오셔서 데려갔넹.. 작년이야 월드컵도

엄청 많이 해둔 것 같은데 그 분량 다 방송하고 한참 후에 새로 촬영해서 방송 내보낼 쯤이면 애기들도 많이 컸겠다ㅋㅋㅋ 낭니는 더 예뻐지고 건후는 말 더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고ㅋㅋㅋ 안녕하세요 어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