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건 - 형사민사 종합상황 브리핑 미등기 공덕자이 매매 어떨까요? (간단임장겸) [리얼 3분컷] 덕자채널이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30. 13:15

본문

덕자가 모두 감당하고 있는 상황 덕자는 마지막 영상에 “사람들이 나를 이용하기만 한다”, “방송이 좋아서 참았는데 이젠 못 버티겠다. 너무 힘들어서 방송을 못할 것 같다”며 오열함. ( ) BJ덕자는 유튜버 이전에 어린시절 뇌진탕으로 인해 전두엽을 다쳐 ADHD가 생긴 탓에 사회생활에



- 헐;;;지성이 ㅈㄴ리던데..헐;;?? 이런식으로 변호사 어벤저스군단 무료선임으로 도와주고 있으 까대기 유투버 10명이상 합세 인플루언서 유투버들 당할뻔한 이야기 하..파도파도 끝이 없넹 ㅋ 덕자 화이팅~ 방금 그 가게 편의점에서 나와서 그 가게 지나가는데 아줌마2명이 바로 나오면서 하는말이 아휴. 이건 못먹어!! 이러더군요 ㅋㅋㅋㅋ 맛집이라고 소문났던데 설마 페이크?? 음..... 워낙 그런 가게가ㅜ많아서 놀랍지도 않네요 백종원이 짱이에요 ㅎㅎ 솔직히 나는 두 그룹중 한 팬임 나도모르게 씨제이니까,지금까지





같던데, 턱형은 BJ사이에서도 평판이 안 좋다"고 전했다. 이어 유튜버 정배우는 21일 '덕자 어머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턱형이 덕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덕자 어머니는 정배우에게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어리둥절한 상태"라면서 덕자의 소속사이자 BJ턱형의이 운영 중인 유튜버 매니지먼트 기업 'ACCA AGENCY'와의 통화를 내용을 공개했다. 녹취에는 소속사 측이 덕자에게 명예훼손, 계약파기 등과 관련해 소송장을 보내겠다고 통보한 게 담겨있었다. 정배우는 "덕자가 계약서를





지급 현재 턱형이 본인 명예 실추 시켰다고 덕자 명예훼손으로 고소... 이게 현재 영상으로 나오는 내용이네요. 거기다 다른 bj 들도 피해사례 얘기하며 수면으로 떠오르는 중이구요. 정의로운 뽐뻐님들도 좀 알아주십사 해서 짧은 필력으로 급하게 올려봅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민심 욕만 천국인데 뭐라고 할까요 안지 몇일 안되었는데.. 유일하게 쯔양,덕자님 영상만 보는데... 현 상황들을 보고.. 오늘 마지막 아프리카tv 방송을 보니 정말 안타까워서 화가 날 정도네요. '덕자' 실검



벌기도 했지만 거의 다 뺏겨서 돈이 많이 없는데, 남은 돈은 명예훼손 소송 방어 비용과 위약금을 위해 쓰겠다. 라고 말함. 10월 20일 '정배우'란 유튜버가 "덕자-턱형 불공정 계약사건?! 구독자 30만 덕자채널이 턱형 소유로 넘어간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함. 이하 영상내용 - BJ덕자가 계약한 회사는 현재 ACCA 에이전시로 유튜버 턱형 이





문제가 심각하더라구요. 착하고 순진한 어린 BJ를 노예계약으로 묶어 버려서 결국에는 방송도 접게되었다는데... 참 법을 교묘하게 이요한게 정말 나쁜거 같네요..ㅠㅠ BJ덕자님도 불쌍하고... 우리 형님들 이렇게 부당한걸 도와줄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너무 안타까워요... 정배우님 방송: BJ덕자님 마지막 방송: 솔직히 나는 두 그룹중 한 팬임 나도모르게 씨제이니까,지금까지 뭐 잘했으니가 이랬던거같음 솔직히 입덕자체를 프로그램 끝나고 해서 내 최애보고 가는덕질 이렇게 생각했고.... 지금와서 생각하면 나 진짜 이기적인것도 맞고 걍 행회돌리면서 머릿속이 꽃밭인것도 맞음...ㅜㅜㅜ진짜



회사 반납, 매니져3명 월급 덕자 사비로 주는것 등등 노예계약 이였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 대표는 해명 도안하고 자기 채널 악성댓글 삭제와 욕 많은거 영상 내리고 구독자 빠지는거 안보이게 비공개 처리하면서 머리 쓸 궁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냥 도와달라는게 후원 이런게 아니라 알리고 싶었습니다. 누구때문에 살면서 이런 글 쓰는것도





근데.. 그 편집자는 더 사기꾼이라고 느껴지네요. 순진한 덕자가 이 부분은 완전 잘못 선택했다고 생각되구요. 덕자씨가 순진하니 너무 잘해주니까 이용해 먹은거 같은데... 순진하다는거.. 나쁘게 표현하면 멍청한거지만.. ㅜㅜ 너무 사람이 헤프게 보이면 등쳐먹을려고 하는 사람들은 흔하니... 이런 세상이 참 안좋지만.. 덕자가 나중에 컴백하면 더 성숙된 모습으로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처음 접근할때 턱형이란 사람이 자기가 대표가 아닌척 속인건 애초에 좋은 의도로 접근했다고 보긴 어렵네요. 계약 성사시키는데는 좋은 접근이었겠지만... 자기도 여기 소속이고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다는 인식을 주려고 했겠지만.. 따지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몰라서 다들 걱정하고 긴장하고 마음 졸이는 마당에 적어도 팬들이 함께할 기회는 줘야할거 아니야 4년차만에 드디어 단콘 여는건가 싶더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 이따위로 할거면 기간한정 팬클럽은 왜 쳐모집함? 중간 입덕자들은 아이디 양도할 돈도 없으면 티켓팅 시도도 하지말라 이거냐? 막말로 돈 털어서 양도라도 받으려해도





1위 되어서 크게 이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대표자 턱형커플이라는 사람도 신기하네요 아프리카 유튜브 방송 안할 건가요 시간 지나면 다 해결 할지 아는 거지 은퇴라 일을 크게 만드는 건지 신기하네요 그런케이스는 입덕자체도 잘 안되고 일단 노래+춤 어느정도 돼야 무대볼맛나고 그게 덕질동력이야 여기다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평소 유튜브를 즐겨 보는도중 구독도 안한 덕자전성시대 라는 채널이 있어 들어가서 봤습니다.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없이 착하고 순수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