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 떨어지는거 원래 그런거지..? 주의) 심장 붙들고 들어와 태형이 뷰티인사이드 편집인데 미쳤어 나 끊겨서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8. 08:01

본문

JTBC SKY캐슬 (63표) - 갤럽 1위 JTBC 눈이부시게 (30표) - 갤럽 4위 JTBC 멜로가 체질 (26표) - x KBS2 동백꽃 필 무렵 (19표) - 갤럽 2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16표) - 갤럽 9위 SBS 열혈사제 (14표) -갤럽 3위 tvN 호텔 델루나 (11표) - 갤럽 5위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2표) - 갤럽 2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2표)



(2018.09.10. ~ 2018.10.30.) OCN 수목 손더게스트 (2018.09.12. ~ 2018.11.01.) 2018년 하반기..때 일명 뷰낭게 시절 뎡배방 공식 비둘기... 각각 드라마들 다 재밌고 드덬 붙고 잘 달리고 마플이나 어그로들도 먹금 잘하던시기라 평화로웠고 드덕들 덕질 꿀이었다는 시기... 셋다 블레도 나옴ㅋㅋ tvN 미스터 션사인(50표) - 갤럽 1위 JTBC 미스티(24표) - 갤럽 8위 tvN 백일의 낭군님(24표) - 갤럽 8위 tvN 나의





아무리 늙고 변해도 넌 난 줄 알았어야지 내가 널 못찾으면 네가 날 찾았어야지 4. 더블유 W (W) 강철-오연주 (스크롤 하면 대사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거 같거든. 오연주.. 당신 지금 어딨어. - 그래서 내가 보호한거야 진술할 수가 없으니까 그런데 니가 그여잘 사지로 보낸거고 - 그건 내잘못이 아니지! 죄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왜 신원을 못밝혀? 찍소리도 못하고 입다물고 있다고, 그럼 답 나온거 아니야? 오연주는 목격자가 아니라 피의자야 무슨 이유로 널 살려준척



처음이라 여기서 두개정도만 골라주라 그냥 요즘 드라마 잘 안봐서 대충 들은거만 적은거긴 한데 얘네보다 더 재밌는거 있으면 그것도 추천해주면 좋아 ㅎㅎ 심각한 멜로나 좀 다운된거 말고 가볍게 볼 수있는 드라마가 좋아 [창간14년] 2018 최고의 드라마, 최악의 드라마 tvN 미스터 션사인(50표) JTBC 미스티(24표) tvN 백일의 낭군님(24표) tvN 나의



나중에 몰아보네요ㅎㅎ 요즘 아내가 동백이 엄청 챙겨보던데 저는 하나도 안보고 있습니다 동백이도 2~3달 뒤쯤 보려구요 나중에 몰아보는 이유는 매주매주 기다리는게 싫어서.. 저는 2~3일 정도에 몰아보는게 좋더라구요 저같은 분이 또 계실까요ㅎㅎ 지지난주엔 멜로가체질 챙겨봤고 지난주엔 보보심경 챙겨봤고 이번주는 뷰티인사이드 챙겨보고 있네요 하나 같이 다 재미있어요ㅎㅎ 뷰티인사이드는 13회까지 봤는데 왜 그렇게 슬픈지ㅠㅠ 이거 다 보고나면 이제 또



수 있는, 알아봐야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그 안에 내가 들어가지 않게 된것이. 6.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정재찬-남홍주 (여기서부터 귀찮으니까... 대사안올리고 사진만 올릴게요) 7. 사의찬미 (사찬) 윤심덕-김우진 8. 킬미힐미 (킬힐) 오리진-차도현 9. 풍선껌



김우빈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 박형식 진심이 닿다 유인나 × 이동욱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 이종석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 이민기 서브까지 완벽했던 뷰인사 이다희 × 안재현 검블유, 멜로가 체질, 뷰티인사이드, 이번생은





가끔, 그들의 작품과 노래를 다시금 보다보면 또 회상하겠지요? "만남의 기쁨도 헤어짐의 슬픔도 긴 시간을 스쳐가는 순간인 것을 영원히 함께 할 내일을 생각하며 안타까운 기다림도 기쁨이되어" 신해철 - 내 마음 깊은 곳의 너 "우리 헤어지자. 그게 좋을것 같애. 그 약도 그만 먹구, 응? 감기 들겠다. 얼른 들어가" 김주혁





잘할 수 밖에 없어ㅋㅋ 신탁 (도깨비) 네티 (뷰티인사이드) 혜준 (눈이 부시게) 김하민 (에이틴) 소해 (달의 연인) 단하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예뿌니들~~~~~~ 심지어 하루동안이야ㅠㅠㅠㅠ 뭐하냐고 진짜 소리 꼭 들으면서 봐야해 보고 너무 좋아서 카페 쇼파 쾅쾅 치면서 세번





뭘 볼까 고민중입니다 달달한거 좋아함 지금 뷰티인사이드 보는중 이거 다 보면 다른거 보게 추천해주라 초반엔 넘 웃기고 신박햇는데 7화 그쯤부터 쳐진다.. 둘이 사귀고부터 나는 흥미가 좀 없어지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이민기 연기 원래 나쁘진않앗던거같은데 여기선 넘 적응이 안된다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봤는데 난 정말 이민기 연기랑은 안맞는다... 발음이 이상해... 사투린가?? 조이뉴스24 창간기념 업계 200명 설문 tvN 미스터 션사인(50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