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소절도 제대로 못부른 이유 분명 극중 이름은 있지만 주우재는 주우재야 주우재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7. 20:25

본문

주식 시작했다가 자꾸 욕심생기고 자기 나름 큰돈 투자했다가 실패해서 끊었다곸ㅋㅋㅋㅋㅋ 개취로 갈발보다 흑발이 훨배 어울리고 웃을때 은근 귀엽다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한 제작진.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새 멤버는 도티와 주우재였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28일 일간스포츠에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가 tvN '문제적 남자' 새 멤버로 합류한다. 새로운 시즌의 첫 녹화가 오늘 이뤄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도티는 2013년 10월부터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무엇보다 10대들이 문화의 사각지대에 있다고 생각,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2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도티는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내신 시험부터 전교 1등, 내신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한 뇌섹남. '문제적 남자' 기존 멤버들과



나왔던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함 주우재가 찍었지만 출처는 김지석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자주 나와서 익숙한 그림인데 도티랑은 어떨지 좀 궁금함 (tmi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주우재랑 도티랑 86년생 동갑임)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암튼 문남 늦덬으로 새시즌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돌아와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오늘 저녁 8시 새시즌 첫방송! 많이 봐줘~~ .. 연참에서 고통받는 거밖에 몰랐네 존좋 생각보다 나이가 있음 88년생 키 186 군필 군대가기전엔 100키로도 넘었는데 군대가서 30키로 빼고 체중관리 루틴을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월 방송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나무 질투 졸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눈물 흘리느라 거의 등돌림ㅋㅋㅋ . ..... 현빈 공유 이민호 신성록 육성재 이렇게 라이트덕질하는 배우들인데 공통점은 모르겠음ㅋㅋ 외적인 부분이 내스타일이다 이런 이유로 좋아하는건 아니어서 공통점이 없는건가 아 주우재랑 안재현도 좋아 더더욱 공통점이 없다.. 존예 ㅇㅈ ㅇㅇ 주우재이 사귀는거





가겠습니다”라며 녹화 중단을 선언하기까지 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급기야 주우재는 “이게 뭔 개소리야”라며 직설적인 표현을 서슴지 않은 것은 물론, 결국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저는 이만 가겠습니다”라며 녹화 중단을 선언하기까지 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주우재 녹화 중단 선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그리고 들어간게 주우재 도티라니 이건 나의 문남이아닌데ㅠㅡㅠ ㅋㅋㅋㅋㅋ 하도 시간 바껴서 한 동안 안 봤는데



키워오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전 남친에게 받은 상처가 깊은 여친은 장거리 연애가 시작된 후부터 예민해져 갔고, 점점 둘 사이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여친 집을 기습 방문한 사연남은 집안에 있는 수상한 옷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그것은 서막에 불과했다. 이후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모두를 혼돈의 도가니로 빠뜨린다. 사연남을 더



올릴듯 야외로 나온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합류로 '브레인 유랑단' 완성 [종합] ㅋㅋㅋㅋㅋ ㅇㅇ 암튼 그럼 나 지금 극중 이름 생각도 안난다 앞으로 조심 좀 하십시다...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 딱 채도진 말투로 해서 더 귀여웠어 ㅋㅋㅋ 보통 그정도 분량이면 이름이나 얼굴이나 잘 기억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잊을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 [img= ] 오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69회에서는 장거리 연애 중인 ‘슈퍼을’ 남친의 짠내 폭발 연애담이 찾아온다. 사연남은 첫 눈에 반한 여성과 남부럽지 않은 사랑을



연참 나도 주우재 시선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문남에 도티 들어간대ㅋㅋ주우재에 이어ㅋㅋ 오늘 새시즌 첫방하는 tvN예능 아 저사람이 주우재구나.. 주우재 원래 똑똑했냐 주우재는 세상 개방적일거같은 느낌인데 유교남인게 매력포인트임 김재영 호감덬이 최근에 검색하면서 알게된 김재영 tmi 모음...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울드 로코는 주우재가 캐리함ㅋㅋㅋㅋㅋㅋ 주우재가 형 결혼식에서 준비한 축가 한소절도



제대로 못부른 이유 주우재 너무 쳐져ㅠㅋㅋㅋㅋㅋ 이 배우들 공통점이 뭘까 주우재가 예쁘다고 한 연참 여배우.jpg 극중 커뮤러들은 매일 주우재이 핫게에 글 올릴듯 난 항상 연참보면 주우재가 젤 공감되더라 연참 볼때마다 주우재 진짜 현실에 있으면 인기개폭발할듯 극중 커뮤러들은 매일 주우재이 핫게에 글



연참 나도 주우재 시선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극중 이름은 있지만 주우재는 주우재야 나무한테 발리는 주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 나 주우재 이리와로 처음봤는데 주우재이때문에 주우재 이름은 절대 안 까먹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우재는 세상 개방적일거같은 느낌인데 유교남인게 매력포인트임 주우재, ‘연애의 참견2’ 녹화 중단 선언? “이게 뭔 개소리야” 내일 연참 엄청 빡치는 사연인가봐(방영날 착각함 ㅋㅋ) 주우재 친형 결혼식에서 등돌림 주우재하면 왜 피자 생각나지?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