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니야) 유회승 라이브처음 듣는데 개별론데 유회승 인피니트 닮았다는 말 있었음? 유회승이었구나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3. 18:45

본문

사실이 그냥 너무 기뻤다 조금의 가능성을 나는 이때 봤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옥탑방은 조금씩 순위가 다시 떨어지면서 1월12일 1000위 밖으로 사라졌다. 나는 그래도 활동기동안 이용자수 만명이 얼마나 유지될지 궁금해서 상세정보창을 자주 들락거렸다. 1월15일에 나는 다시 캡쳐를 시작했다. 갑자기 978위로 다시 들어왔기 때문에. 물론 그쯤되면 곡들 순위가 정말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978위여도 10614명이 듣고 있었다. 그뒤로 정말 지진부진하게



네캐 ㅇㅇ.. 오늘 목이 안좋은건가 원래 안저러지?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에핑 유라, 혜리, 소진, 민아 걸스데이 걸데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엑시드 EXID 이엑스아이디 이엑사디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24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잘생기고 노래 개쩔었던 이지훈... 오빠..... 콘서트 보러가고싶어짐 ㅠㅠ 노래진짜잘함 박근태 작곡가 특집이었음 아 난 엔플덬이고 엔플라잉 보러간거였고 넘 행복했음 ㅠㅜㅜㅜㅜㅜㅜ 방송 보게되면 엔플라잉 기대해줘 히히히히 그리고 신동엽 세번? 나와서 방청객이랑 사진찍는데 개웃겨 ㅋㅋ 커플나와서 사진찍으니까 - 각각 따로도 한번씩 찍어야죠^^ ㅎㅎ (커플 헤어지면 개인샷으로 추억 삼아야되니까... 커플사진은 못올리고 그러니깐ㅋㅋㅋㅋ) 이러고 개웃김 한번은 고삼 수험생 어머니모임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리액션을 더하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로서 높은 가능성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최근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대현은 자체 제작 리얼리티를 통해 매주 월, 목 다양한 콘텐츠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 여행기’, ‘캠핑’ 등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인간 정대현의 보다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짝 정은지 라디오 고정게스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국 밖에서 만나니까 너무 반가웠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아소다'에 다 오세요"라는 특별한 출연 소감을 덧붙였다. 24일(목) 방송되는 2회는 '가을을 책임질 FW 컴백 기대주' 특집으로 펼쳐진다. 올 가을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3명의 아이돌들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 그룹 B.A.P 출신으로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대현, 믿고 듣는 밴드 음악을 선보이는 엔플라잉의 유회승, 올해 데뷔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CIX의 BX가 2회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이들은 모두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2회에서 '가을을 책임질 F/W 컴백 기대주' 3인의 맏형으로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정대현은 등장부터 맏형답게 엔플라잉의 유회승, CIX의 BX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몇 인조에요?", "숙소 생활하는 거 힘든 거 없어요?"라며 후배 아이돌 남자 그룹 멤버들에게 힘든 점은 없는지 물어보며 맏형으로서 직접 고민을 들어줬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대화를 나누던 세 사람은 집주인 이석훈을 위해 의기투합해 자신들만의 K-FOOD 한 상 차리기에 돌입했다. 요리에 능숙한 유회승의 리드 아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BX, 그리고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정대현이 힘을 합쳐 맛있는 요리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