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격라인 올라갔다가 수비라인으로 내려오자마자 지시하는 거 보고 존나 멋있엇음 뭉쳐야찬다 전설들중에 여홍철이랑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3. 15:44

본문

그냥 보고 있었는데 아니 여홍철;;; 모태범이랑 같이 뛸만한 선수가 없네요 이형택이나 여홍철 올라오면 수비가 안되고 전번주 박태환 나오니 그나마 공격은 되던데 급?이되는 올만한 선수 없을련지 편집을 많이 보여줘서 그런가 계속 기억에 남음 아겜 금메달리스트ㅋㅋㅋㅋ 존나 유전자란..... 따로 섭외도 필요없다 그 프로는ㅋㅋ 꿀잼 ㅋㅋㅋㅋ 현업 하러 가끔 가심ㅋㅋ 허허...





봐야해서 빠지고 ㅋㅋㅋㅋ 여홍철아저씨 전국체전 합창단으로 나왔네요. 여서정 전국체전 3관왕... 32년만에 여자 기계체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금메달 획득하는 딸 여서정을 보는 여홍철.jpg 난 뭉찬 여홍철이 제일 좋아 뭉쳐야찬다 전설들중에 여홍철이랑 이형택 레전드였어? 나 진짜 운동알못이라 뭉쏜이 아이템이 되겠네요 여홍철 공격라인 올라갔다가 수비라인으로 내려오자마자 지시하는 거 보고 존나 멋있엇음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아직 축구 안해서





축구연습하셔야죠?! 요즘 저분만 보면 축구프로그램만 생각나네여 ㅎㅎ 아빠가 해설위원... 딸의 경기를 해설하는 심정이 어떨까?? 뭉찬에서도 여홍철이 그나마 안정적인데... ㅋㅋ 왜 좋은지 모르겠지만 그냥 멋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 축구 선수도 몇명인지 몰라 ㅠㅜ 의외로 농구가 되겠어요. 김요한 안정환 여홍철만 있으면 꽤 좃네요 도니도 꽤 하고요 모태범도 좋네요 개머싯서......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여홍철 김용만 여홍철 좋았다 여홍철 딸 여서정`뭉찬,깜짝 등장`국가대표 기계체조 선수 여홍철 딸도 올림픽 나가잖아 진종오 올림픽 나가고 여홍철 안정환 해설해야되니까 뭉찬도 올림픽특집 했으면 ㅇㅇ 뭉찬 올림픽 특집 가자 ㅋㅋ 이긴종오 사격 응원하러 가기, 중계하는 안정환 여홍철 놀리러가기 여홍철 체조대회 해설하러 가서 빠지고 이만기 학교 수시 면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