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나왔습니다 ㄷㄷㄷㄷ 펭수 다이어리 구매완료. CU, 펭수 다이어리 1만부 예약 판매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0. 17:19

본문

다이어리 인기에 대해 알라딘 관계자는 "이렇게 빠른 속도로 팔려나가는 단행본은 처음"이라면서 "주된 구매자층은 20~30대 여성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같은 시간 예약판매가 시작된 예스24에서도 다이어리는 3시간 만에 1만부가 판매됐다. 이 제품은 만년 다이어리 안에 방송에 나왔던 펭수의 발언, 사진, 노래 등의 콘텐츠가 삽입됐다. 내달 19일 정식



채널 '자이언트 펭TV'가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27일 EBS에 따르면 '자이언트 펭TV'는 첫 영상을 공개한 7개월 만에 137개 공식 영상으로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섰다. 전날 기준으로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성비는 여성이 65.1%, 남성이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약 2배 많다. 연령층 비율은 만 25∼34세가 40.2%로 약 절반에 달했고, 만 18∼24세가 24.6%,





보내주다니 두근두근 빨리보고 싶네요ㅠ 오늘 7시 유튜브 라이브 진행도 본방사수해야겠네요~ 그리고 임시소모임 펭수당 창당하자는 글도 참고하세요~ CLIEN ------------------- 펭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건너온 EBS 연습생으로 나이는 10살, 키는 210cm인 자이언트 펭귄이다. 지난 4월 '자이언트 펭TV‘로 EBS1TV 와 유튜브에서 데뷔했고, 첫 영상을 공개한지 7개월 만에 137개의 공식





펭수, '2019 MBC 연예대상' 시상자 참석..'대세 인기' 펭수 다이어리 받아보고 바로 하나 더 시켰다 ㅋㅋㅋㅋ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펭수 다이어리 샀습니다. 덬드라 직므 검색해? 실검올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소개 너무 웃기다고 펭수 다이어리 표지만 보면 안예쁘다 펭수 다이어리 구매완료. 펭클럽들아 너네 펭수다이어리 어디서 샀어?? CU, 펭수 다이어리 1만부 예약 판매 책소개 너무 웃기다고 편의점에서 '펭-하'…CU, 펭수 다이어리 1만부 예약판매 예약판매 3일만에 예스24 연간 베스트셀러 13위 한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스벅 다이어리 포기했는데 ㅋㅋㅋ펭수





출간된다. 혹시 아시는분 답좀 해주세요! 미쳤다 펭수 졸귀ㅋㅋ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3주 기다려한다고 하네요ㅠㅠㅠ 너네 다이어리 이렇게 감동이라고 왜 삐삐안쳤니 ㅠㅠ 나 놀라서 심쿵해서 손 떨렸잖아 올해 가족 크리스마스 선물 다 펭수 다이어리로 했는데 넘 급하게 만들어서 퀄 약간 걱정되기도 했는데 이건 그냥 훌륭하잖아 ㅠㅠㅠㅠ 출처 11월 28일부터 예판했는데 연간 종합 베스트셀러 13위 집계기간이 1/1~11/30이라 사실상 28,29,30일 3일동안



책꽂이에 꽂아두지 않고 매일 펼쳐볼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도 첨가하여 독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다양한 표정의 펭수가 등장해 읽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니, 펭수에게 이미 펭며든 사람이라면, 반드시 평생 소장할 것을 강력 추천한다. 다양한 표정의 펭수 ㅋㅋㅋㅋㅋㅋㅋ 내부 나온거 없나 표지만 보면 안끌리는데 걍 일반 다이어리 사야하나 사긴 샀는데.............. 문제는 이게 다이어리인지 자서전에세지인지 아무도 모른다는거 ㅋㅋㅋ 이유없이 샀습니다. 뽐뿌는 사실 이 맛이죠. 뽐게 덕분에 또 저렴하게 샀네요 굿~!



만에 1천부 판매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작가 한강의 '채식주의자'도 뛰어넘은 성적이다. 전날 펭수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 구독자가 100만명을 넘으면서 EBS는 다이어리 외에도 다양한 굿즈 출시를 예고했다. 다음 달에는 에세이 다이어리 외에 봉제인형, 문구용품, 티셔츠 등이 나온다. 또 내년 1월에는 사무용품, 모바일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귀마개, 무릎담요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 펭수답게 모두 직장인 겨냥 상품이다. 참치가 먹고 싶을 때나 뭐든 갖고 싶을 때 늘



굿즈가 선보일 예정이다. 펭수가 시상자로 나서 예능감을 떨치는 모습은 오는 12월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만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원래도 다이어리 두개 써서 펭수 다이어리 하나 다른 다이어리 하나 쓸라그랬는데 받아보니까 내지 구성 넘 맘에 들어서 예판 끝나기 전에 바로 추가 주문함ㅋㅋㅋ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EBS 연습생 펭수(10)의 유튜브



크기와 두께에 비해 무게는 가벼운 편 초판한정(?)인듯한 싸인 미니 브로마이드 챕터는 12개 = 12월분 이거 매달 디자인 틀림 디자인 페이지마다 다 틀림 찍다 포기 다 못 찍음 ㄷㄷㄷ 유투브





굿즈들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Ebs 교재 얼마 사면 펭수 굿즈 주는거 펭수 다이어리도 해당 도서로 되어 있오 ㅠㅠ 추가로 구입 할까?? 이거 굿즈 별로라 안하려고 했는데 10시 땡 하니 예약 시작인데... 내용물 상세 보기가 없어서 지름을 고민중입니다 ㅠㅠ (다이어리는 속지 사진보거나 직접보고 지르는거라 ㅠ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