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북녀 강간 낙태강요 정보사 군인 이거네요 실화탐사대 신생아 학대사건 나오네요 지금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20. 13:32

본문

시사반점 소개 >( 다음주 월요일부터 예고 예정 ) 안녕하세요 , MBC 실화탐사대 > 팀 홍지현 작가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 현재 ‘ 소개팅 어플 피해 ’ 와 관련한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이에 ‘ 소개팅 어플로 ’ 을 통해 이력을 속여 직업을 사칭한 사람이나 배우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독이 되어 바람을 피웠던 사람을 만났던 분을 찾습니다 .



심장박동만 자기힘으로 뛰고 있는 상황입니다 . 금일 (2019.11.06.) 밤 10 시 MBC 실화탐사대에서 , 그리고 다음주 수요일 (2019.11.13.) 저녁 7 시 40 분 KBS1 시사반점 ( 부산지역 ) 에서 저희 아기 아영이의 사건관련 내용이 방송 될 예정입니다 .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주위에 해당 방송 시청과 제 국민청원 동의의 독려를 부탁드립니다 . 경찰수사는 서울 본청으로 의뢰한 CCTV 분석여부에 따라 해당 산부인과가 법적 처벌을 받지





피해아기 아빠입니다 청원자 수가 너무 부족해서 청원글 한번만 공유 부탁하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사건당시 저희 아들은 태어난지 25개월도아닌 25일째 된 신생아 였습니다 인간적이지 않은 년에게 인간적으로 대한 제 잘못도 크지만 도주우려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구속영장을 기각한 약한법도 잘못이 있는거잖아요 제발 한번만 도와주세요 강력한 처벌을 받고 대한민국에서 두번다시 이따위 일이 일어날수 없게 우리 아이들에게 아직 너희를 지켜줄수 있는 어른들도 많다는걸 알려줄수 있게 청원한번과 딱 5명씩만이라도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인하여 재산분쟁이나 물리적 다툼을 겪고 있는 경우 - 특이하거나 희귀한 물건으로 이익을 창출하려고 했던 경우 - 고수익을 미끼로 이익을 부풀린 경우 - 취업을 미끼로 돈을 요구한 경우 - 말도 안 되는 사기를 치는 경우 -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 등등 아래 방법 가운데 편한 방법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MBC 이호정 작가 ㅇ1ㅇ-976칠-761팔 메일 제보 : tomato19111@naver.com





소개팅 어플 ’ 로 피해 봤던 내용 INT ● 연락처 : 010-6503-4912( 홍지현 작가 ) / silhwa@mbc.co.kr 많은 연락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 MBC 실화탐사대 > 팀 홍지현 작가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 현재 ‘ 소개팅 어플 피해 ’ 와 관련한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이에



네이버 블로거/맘카페에 빠른속도로 공유가 되서 글을 올리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지금 실화탐사대에 제보할려고 글 작성중입니다 빨간차 타고 여학생들 앞에서 찌찌를 만지고 아래도 만지며 음란행위했던 찌찌맨. 결국 잡혔네요. 본인은 알레르기때문에 간지러워서 긁었다는데 알레르기진단서는 제출거부 ㅋㅋㅋ 알고보니 공연음란 재범. 징역형까지 살았던 70 노인네에요. 나이를 어디로 먹은건지. 부끄럽지 않은 어른이 되야겠습니다. 2부는 너무 슬픈사연이네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보배드림에 눈팅만하다가 첫게시물을 올리게되었습니다. 방금 실화탐사대에 나온 당진





진짜 충격이네요 어떻게 신생아를 저렇게 학대하는지ㄷㄷ 병원은 폐업하고 다시 재개원하겟죠? 사탄이 ㅓㅜㅑ 할 인재가 많네요. ㄷㄷㄷ 실화탐사대. 아.... 계속 눈물만 흐르네요. 5살때 잃어버렸는데.. 15년만에 연락온 딸. 미안한 마음에.. 옷부터 결혼자금까지.. 모든걸 해줬더니 거짓말이였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44년만에 잃어버렸던 딸은 미국으로 입양을 가버렸고.. DNA등록하여 결국만나네요. 44년만에... 하..... 근데 엄마는 또 갑상선암 말기시네요. 정말 보는동안 계속 눈물이나네요. 참... ㅠ



자위하고.. 자식키우는 입장에서 강력한 처벌을 원하는데 방송에서 그게 힘들거같이 이야기만하네요.. 방송화면 추적하니..식당은 서울 ㄷㄷㅁ구에 있는 중국집인거 같네요.. 70나이처먹고 손녀뻘 앞에서 그러고 핑계는 참.. 알러지에 꼭지 가려워서 긁고..참...강력한 처벌 해주면 좋겠네요..ㅠㅠ MBC 에서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개그맨 신동엽, 강다솜, 김정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세상 곳곳에 숨겨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닭한마리 24명 보셧나요 ? 화순사건 물들어올때 노저어야죠!! 지금도 이런 일이? 끝을 알 수 없는 그녀들의 노예 계약 열받네요!!! 충격입니다!!! 실화탐사대 100억사기 보다 더충격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입은 분을 찾습니다. 뒤늦게 실화탐사대봣는데여 어제 실화탐사대 보신 분 계시나요? 성남 어린이집 가해아동 부모가 작성한글이라고 하네요 실화탐사대 찌찌맨 방금 실화탐사대 나온 당진흉기사건 보셨나요? ㅎ실화탐사대 안나와요 ㅜㅜ 지금 MBC 실화탐사대 보고 있는데 말이 안나오네요. 제목: MBC) 소개팅 어플로 피해를 입은 분을 찾습니다. 산후도우미 신생아 폭행 피해아기 아빠입니다





제보 예시 사례) - 마을 내 주민과 풀리지 않는 갈등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 - 출퇴근길에서 목격한 이상한 사람 - 부모, 형제, 친구 등과 오랫동안 겪은 갈등을 해결하고 싶은 분들 - 아는 사람, 또는 모르는 이웃에게 강력한 살해 위협을 당하고 있는 분들 - 현재 말못할 소송으로 고통을 겪고 계신 분 - 유명인을 사칭하거나 신분을 속인 분에게 고통을 받고 계신 분들 - 가족간의 불화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