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성에서 만원 됐는데 우동 빠지고...??? 이번주 골목식당 골목식당에서 나온 함박집 대기중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9. 09:57

본문

수제맥주 전문점은 하나도 없었던건 좀 아이러니 하네요. 맥주전문점이지만 맥주맛이 그닥인곳도 있잖아요. 대전이었나 거기 청년몰 막걸릿집 사장 나왔던거 보면 술이라서 못나올꺼같지는 않은데.... 씁쓸하네요. 딱히 빌런은 없어보이고 다들 부모님같은 생각이 들어서 뭔가 짠해보이더라구요 특히 떡볶이 사장님 쎄요~너무 정감가고 저희야 인터넷조금만쳐도 레시피 금방나오는데 사장님은 잘모르시고 20년간 장사하셔서 마지막에 우실때 저도 훌쩍거렷네요ㅠ 돈가스 사장님은 손님응대 너무 미숙했지만 저도 예전에 영화관알바할때 너무 바쁜걸 알아서



어려서부터 그쪽 생활하신분들일수록 공감대가 형성해서 배아픈 사람 몰아내기 바쁘거나 어떻게서든 다른 지역으로 보내버릴려고 하죠. 홍은동 동네 사람들 절대 포방터 시장 이용안합니다. 그 이유는 너무 비싸기 때문이죠 급한거 아닌이상은 유진상가에서 사거나 아래 마을버스 정류장 마트에서 사가지고 올라옵니다. 유진상가에서 사입해서 판다고 얘기들었고 아무리 사입해서 판다고 하지만 너무 비쌉니다. 낮에 포방터시장 식당 이용하는 고객층들은 외부 사람들입니다. 지역주민분들 아래 마을버스 다니는 라인으로 1차 고기식당 이용하지 절대 젊은층들 그리고 부부들은 포방터시장 안에 있는 식당 이용안합니다. 안에 있는 식당





도민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여기가 공동묘지가 있는 외딴곳이기 때문에 차로 왔다가 차로 빠져 나가게 되어 있어, 주변에 식당이 몇개 보이는데 제가 봤을때는 타격이 크리라 생각합니다. 포방터 돈까스집 이전 내용이 골목식당에는 어떤식으로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포방터 돈까스는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먹어 볼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12월 중순 오픈예정이라는데, 다녀오게 되면 사용기 올리겠습니다. 재료 좋아보이는데 ㄷㄷ 일부 여초사이트에서 여성을 수동적으로 표현한 악의적인 편집이라고 논란 ㅎㅎ 서울보다





멀쩡한감자 파는사람은? 골목식당 애기나와서 대전 청년몰은 여전히 개판이요. 백종원, 필동 함박 3인방에 "확실히 잘되면 살쪄" 골목식당 유재석의 골목식당... 기대되네요.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 놓치지 않네요 골목식당 1화 시청 소감.txt 골목식당 다음주 보니까ㅋㅋ "포방터 돈까스 이전, 백종원이 직접 돕는다..후보지 답사 중" [직격 인터뷰] (제주도로 결정) 살인의추억 마지막 장면에 나온 여자아이 골목식당 돈까스집들은 참 특색이... 골목식당 뭐하냐 빨리 중국집 섭외해서 유산슬 시식 시켜! 골목식당 ) 베테랑 할머니 국수집은 그냥 잘하는집 아닌가요?.. 마봉춘 유재석의 골목식당 곧 하겠군요. 골목식당 튀덮좌가 피자좌나





저는 연돈과 아무런 관계없습니다. 그냥 연돈과 한건물에서 장사하고 있는 여자친구에 남자친구일뿐 입니다. 시장에서 지켜주질 못한다면 저라도 이렇게 글을 적어서 많은분들이 '포방터 시장에 이런곳이였어' 알려주고 싶을뿐입니다. 참고로 총무라는분 지금도 장사하고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포방터시장 총무는 협의점을 찾아 연돈을 지켜주세요 그래야지 포방터 시장이 살아갈수있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대기실이 사라져 밤에 연돈 건물 앞에서



피똥쌀 타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식당 초밥집에 필 꽂혀서 동네식당 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옆동네가 번화가(?)라서 초밥집이 두어 군데 있어 몇 번 가봤었는데, 다들 초심을 못 지키지고 맛이 다운되는 현상이... ㅠㅠ 이번에 간 곳은 낙후된 저희 동네 언저리에 있는 초밥집입니다. 사실 여태까지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몇 일



4157 39 0 95 평일 익선동 데이트 4871 36 1 96 놀라운 1만세대 아파트 엘리베이터.jpg 8215 22 0 97 정체성 혼란 온 샘해밍턴.gif 8450 21 0 98 (후방) 아프리카 ㅊㅈ의 10주년 이벤트 의상.gif 11995 6 0 99 10~15년뒤면 가용 병력이 반이하로 줄어듭니다. 2314 46 4 100 제 남자친구는 절 좋아하긴 하는걸까요?? 3925 39 5 여기 음감 열일해... 되게





백종원이 포방터 돈가스 집 이전에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지난 1년 여 동안 포방터 돈가스 사장이 겪은 고충을 겨울 특집에서 녹여낼 예정이다. 돈가스 집 이전 결정과 이 과정에서 새로운 터전을 오픈하는 모습을 겨울특집에서 선보인다. 골목식당 원주 칼국수 아주머님 보면서 흐뭇해 하고 있었는데 방송 끝나자마자 오른쪽 상단 배너로 "자택pc도 교체"가 바로 뜨네요. 꼭 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발광을 하네요. 진짜 태영방송 클라스 어디 안갑니다. 개뜬금 ㅌㅋㅋㅋㅋㅋㅋㅋ 일간 베스트 게시물



if 문이나 for 문을 몰라요. '____' ;; 자기가 만든 졸작 소스를 가져와서 설명을 해보라고 했는데, 코드는 완전히 엉망이고 그 마져도 설명을 못 해요. 제가 직원들 교육이나 설명을 할 때 이 정도는 되겠지라고 기준을 하자 잡고 거기서 부터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방식으로 수준을 조절하는데요. 이 친구는 내려가다 내려가다... 정말 국어국문과 나온거 처럼 그냥 백지 수준까지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개발 일은 뒤로 미루고 시험이나 문서 관련 부분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고 시험을 시켰는데, 일에 대한 결과 보고 없이 퇴근을 하더라구요. 저도





7 57 약후?)길거리 셀카녀 11740 22 2 58 스타벅스 커피 맛없지 않나요? 2155 61 0 59 후방) 김나정 아나운서 14037 11 3 60 현정부는 부동산 관련해서는 비판받아 마땅합니다 2852 57 4 61 등산객들의 성관계 ㄷㄷ 13715 12 1 62 (박제) 자사고 없애면 우수한 애들은 바보랑 공부해야 7322 38 31 63 '펄펄 끓는 도쿄' 올림픽 승마까지 이전 검토 '발칵' 8101 34 16 64 신분당선 컵라면 ㅊㅈ 근황.jpg 11113 21 0 65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