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장에서는 더 좋은거아님?ㅋㅋㅋㅋㅋ 아스날은 어렵네요 레노 11월 아스날 이달의 선수상탔네 친구팀인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8. 17:15

본문

중 2명이 아웃... 아스날 자리 꽤 비었다 아스날 선발 라인업입니다 희찬이 울버햄튼 아스날 크팰ㅇㅇ 맨유의 최근 EPL 세트피스 득점은 232일 전, 다른 EPL 팀들은? 지금 뭐한거야? 아스날이 방금 항의해도 될장면이라는뎁? 아스날 못보고 잠들어버렸는데 ㅋㅋㅋㅋ케인이 아스날갈일은 죽어도 없을듯ㅋㅋㅋㅋ 아스날은 점점 상황이



이번 11월에 아스날 이달의 선수상을 받기도 할정도로 미친듯한 선방을 보여주고있어 이번에 골넣은 흥민이 다들 알지? 레노는 그 흥민이랑 동갑인 92년생친구로 이전에 독일리그 레버쿠젠 팀에서 같은 팀 동료였어 그런데 EPL로 넘어오면서 흥민이는 토트넘으로 레노는 아스날의 키퍼로 어쩌다보니 로줄 친구가 되어버렸지 (토트넘 아스날은 오래된 라이벌팀) 두 팀이 같이 경기한적이 몇번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경기전에 둘이 이렇게 애틋하게 포옹하던게 목격되기도했어 ㅜㅜ (재넨



없이 생겨가지고 웃으면 세상 스윗함 탁구도 같이하고 특히나 당시에 레노는 솔로였어서 흥민이랑 유독 더 친했엌ㅋㅋㅋㅋㅋㅋ (feat절대 솔로인게 슬프지않은 흥민인터뷰) 심지어 한국식 인사까지 아는 레노 이상 한국지연 어필 타임이었어 이제 얼굴 자랑을 해볼께





포치 환영! 이지랄하면서 또 선발시키는거아니냐 가해자 타일러는 내가 뭘잘못했냐며 마지마까지 화내던 토트넘 아스날 리버풀 다 선제골 넣고 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런던 형제들끼리 같이 마음 모아 감독 아웃을 외치고 있는 이 상황 아스날이 이긴다면 토트넘 3위도 노려볼만 하네요 ㄷㄷㄷㄷ 아스날 월콧 맞나요? 다른사람인줄ㄷㄷㄷ 1. 에버튼 (vs 왓포드 2:0 승리) 2. 아스톤 빌라 (vs





애슐리 콜(아스날>>첼시) 이적료 5M+윌리엄 갈라스 3. 사무엘 에투(바르셀로나>>인테르) 이적료 -40M+즐라탄 4. 디에고 코스타(ATM>>첼시) 이적료 32M 5. 디에고 밀리토(제노아>>인테르) 이적료 22.2M 6.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PSG>>맨유) 이적료 프리 7. 베니 맥카시(셀타비고>>포르투) 이적료 3.15M 8. 웨슬리 스네이더(레알 마드리드>>인테르) 이적료 13.3M



전술적 상성은? - 기존에 무리뉴 감독이 맡았던 팀은 대부분 단단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 위주의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 포르투, 첼시, 인터밀란, 레알(vs 바르셀로나)........맨유(?) -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 시절 바르셀로나 이외 팀과의 경기에서는 점유율 위주의 경기를 펼친적도 있었습니다. - 최근 토트넘은 스코어는 지고 있더라도 좀 더 점유율을 가져가는 팀입니다. - 무리뉴과 최근 맨유 감독 시절 및 스카이스포츠 해설 시절 기존의 역습 위주의 전술"만"으로는 더이상





않아도 알 것이라고 생각하며 (알제리전에서 손흥민이 박주영을 슬쩍 보더니 그대로 돌파해서 걍 골넣은건 유명한 장면) 2018 월드컵은 노쇠화로 월드컵 엔트리에도 승선하지 못함 2007 아시안컵 -> 기량미달로 승선하지 못함 2011 아시안컵 -> 부상으로 승선하지 못함 2015 아시안컵 -> 기량미달로 승선하지 못함 결론은 2010 월드컵 한정으론 아주 좋은 공격수였지만 나머지 대회에서는 전혀 아니었다 2012 런던올림픽 잘하지 않았느냐 -> 당시에도 스위스전 동점골, 한일전 선제골로 세탁했다는 평이 많았고 대회 내내 경기력에서 기여도는 전무했음. 그리고 올림픽은 애초에 연령별대회





레버쿠젠 구단 박물관에 있는 스타중 한명으로 차범근 코너가 있다 프랑크푸르트 시내 ‘빌리 브란트 광장 지하철 역(Willy-Brandt-Platz Station)’에 역대 구단 전설이 기둥에 새겨져있고 차범근도 보인다 독일월드컵 당시 독일국가대표 훈련 경기장 방문 장내 아나운서가 '차붐이 방문했다' 고 하자 독일 사람들 기립박수 2007년 첼시 미국투어중 만난 차범근과 발락, 무리뉴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16강전 경기를 치루러 한국을 입국한 독일국가대표 발락이 입국인터뷰 도중 "여기가 차붐의 나라입니까?"



얘기가 좀 달라질수도 있지만 그런게아니라면 다시는 기회가 안올수도 있기때문에 빅클럽 가는게 좋을거같아 희찬이 경기감각 빨리찾는 편이고 오 히려 피로누적일때 폼이 많이 떨어지는 스탈이라 로테로 기회받을때 미 친듯이 뛰어다니면 활동량만으로도 어느정도 커버되서 아스날에서 주는기회 잘 잡을수 있을듯 플러스로 런던생활이 만족도 높고 흥민이 만나고 같이 봉사활 동 할수있는 장점도





나폴리에 있을거라는 답변이 너무 끔찍함. 제발 좀 나가주실래요ㅠㅠ 소문대로 프레디 융베리가 대행맡을듯.. 솔샤르 종신 발베르데 종신은 남을것 같고... 돌문 파브르가 위기긴하네요 시즌 초... 경기력이 나빠도 그래도 꾸역꾸역 승점 챙겼는데요 (그래도 한 때나마 리그 3위였습니다만) 경기력이 개선되지 않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운에 기대는것은 결국 한계가 오나 봅니다 문제는 리그 끝날때까지 개선될 여지가 안 보인다는거구요 오바메양 빼 놓고 뭔가 해결해내는 크랙을 가진 선수가 안 보이네요 페페도 뭔가 좀 부족해보이고 외질은 아예 안 나오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