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만원으로 떠나는 국뽕 유럽 챔스 축구일정 .jyp 챔스 16강 경기일정은 언제 나오나요 토트넘한테는 꿀맛 같은

카테고리 없음

by 스토리워크맨 2019. 12. 18. 16:34

본문

무리뉴 밑에서 손흥민의 활약도 보고 싶고 꼭 비현실적이라고만 할 수 없는 포치의 뮌헨 감독수락. 손흥민 영입까지 바라보고도 싶네요. 근데 그나브리 어제 헤트트릭한거 같던데 ㅎㅎ 최근 경기가 자주 있어서 주전들 쉴 틈이 없었는데 이기나 지나 크게 타격이 없는 원정 경기라 주전들은 교체로나오든 교체해주든 휴식 부여할 수 있고 그동안 경기 못나�遊� 교체선수들응 시험할 수 있는 기회도 되네요. 토트넘 입장에서는 12월 박싱데이 대비해서 꿀맛 같은 일정인듯 합니다. 손흥민도 경기는 나오겠지만 풀로 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안나오면 더 좋을듯 제발 휴식



좀! 리버풀은 2013년부터 그를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번 챔스에서의 활약이 최고의 리그에서 뛸 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영입은 분명히 말하지만 그의 실력때문이다. 일부 사람들이 아시아 마케팅 때문이 아니냐고 했지만 구단은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여러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에게 미나미노가 정말 상대하기 힘든 선수였고 그를 주시해야



아 근데 진짜 리그부심?이라고 해야 하나 이런거 무시할 수 없는 게 감독링크 조르제제수스뜸 100만원으로 떠나는 국뽕 유럽 챔스 축구일정 .jyp 포체티노 감독도 지난 챔스결승 전후로 맘이 떠나지 않았아 싶기도 하네요 토트넘한테는 꿀맛 같은 챔스 일정이네요 여러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에게 미나미노가 정말 상대하기 힘든 선수였고 그를 주시해야 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물론 선수들은 클롭과 리버풀이 이미 협상을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은 모르고

두 도시 버스로 2시간 거리 ㄷㄷㄷ 12월 10일 뮌헨도착해서 3박4일 일정 싸게 잡으면 100만원에도 가능 같이 가실분 ㅋㅋㅋ 이거 다시 없는 국뽕챔스일정입니다. 지난 시즌 챔스 결승 앞두고 한번 발언을 했다시피 그 당시에 감독 본인도 일정부분 맘이 떠나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서 여름에 이적한 선수들도 감독 스스로 원했던 선수인지도 의문이 생기고

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물론 선수들은 클롭과 리버풀이 이미 협상을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었다. 리버풀은 이때까지 1월 이적을 꺼려해왔으나 지난 여름 영입 타겟을 놓치기도 했고, 이번 시즌의 빡빡한 일정 때문에 공격진 뎁스 보강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1.클롭과 구단은 오래전부터 영입 준비중 2. 여러명의 리버풀 선수들은그 사실도 모르고 미나미노가 정말 상대하기 어려운 선수라며 영입해야 한다고 의견 전달 이 부분이

있었다. 챔스 16강 경기일정은 언제 나오나요 챔스 유로파 일정 라운드 이상 올라갔을때 우리팀이랑 같은 리그 팀들 훅훅 탈락하잖아? 그러면 축커뮤에서 최소 그 리그 위기다 뭐다 소리 나오거나 아니면 어디 리그는 이제 많이 약해졌나 보네요~ 이런식으로 개오바싸는 얘기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팀이 어느샌가 남들 말로 '하락세 타는' 리그 출신 팀이 되어버리고, 이런 인식 박혀버리면 은근 또

골치아파짐; 포르투갈쪽이랑 텔레그래프에서 협상 중이라는 소식. 지금 플라멩구 감독 중이고 온지 6달됨. 코파리베르타토레스(남미 챔스) 우승해서 12월중순까지 클럽월드컵 일정있음. 언론들 말로는 12월에 감독이 원하면 계약을 깰 수 있는 조항이 있다고 함. 12월 11일 잘츠부르크에서 황희찬 경기를 12월 12일 뮌센에서 손흥민 경기를

댓글 영역